Apple, iPhone 7 및 7 Plus 오디오 문제 관련 3,500만 달러 합의금 지급

등록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iPhone 7 또는 7 Plus 사용 중 마이크 오디오 문제를 경험한 사용자들은 Apple의 3,500만 달러 합의금 중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이 있는 사람들은 기술 대기업으로부터 50달러에서 349달러 사이의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The settlement covers U.S. residents who owned an iPhone 7 or 7 Plus between September 16, 2016, and January 3, 2023, and reported a covered issue to Apple or paid the company for repairs.

www.cbsnews.com

이번 합의는 2016년 9월 16일부터 2023년 1월 3일 사이에 해당 휴대폰 모델을 소유하고 Apple에 오디오 문제를 보고했거나 수리를 위해 비용을 지불한 미국 거주자로 제한됩니다.

청구를 제출할 마감일은 합의 웹사이트를 통해 6월 3일까지입니다.

IF YOU OWNED AN IPHONE 7 OR IPHONE 7 PLUS IN THE UNITED STATES AT ANY POINT BETWEEN SEPTEMBER 16, 2016 AND JANUARY 3, 2023 AND EXPERIENCED AUDIO ISSUES WITH YOUR DEVICE, YOU SHOULD READ THIS NOTICE AS IT MAY IMPACT YOUR LEGAL RIGHTS.

smartphoneaudiosettlement.com

수리에 비용을 지불한 사람들은 최대 349달러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를 보고했지만 수리에 비용을 지불하지 않은 사람들은 최대 125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이 있는 청구인에게 최소 지급 금액은 50달러입니다.

이번 소송은 원고 Joseph Casillas와 De'Jhontai Banks에 의해 2019년에 처음 제기되었습니다. 이들은 2017년에 iPhone 7을 구매했고 다음 해에 문제를 경험하기 시작했다고 주장했습니다.

You only have a couple of weeks left to join or opt out.

www.theverge.com

"원고 Casillas는 전화로 비디오를 재생하려고 할 때 전화의 소리가 왜곡되고 들리는 정적이 발생하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라고 소장에서 밝혔습니다. "원고 Banks는 iPhone의 스피커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발신자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이것들은 오디오 IC 결함의 일반적인 징후입니다."

소송에서는 이러한 오디오 칩 문제가 휴대폰의 불충분한 케이싱으로 인해 발생했다고 설명하며, Apple이 "오디오 IC 결함을 오랫동안 인지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영향을 받은 휴대폰을 무료로 수리해주는 것을 거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합의 계약에서 Apple은 휴대폰에 오디오 문제가 없었으며, 잘못된 행위나 불법 행위를 하지 않았다고 부인했습니다.

#Apple합의금 #iPhone7 #오디오문제 #집단소송 #Apple보상 #마이크문제 #Apple뉴스 #고객보호 #테크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