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Expected To Launch First Foldable iPhone in 2023(9월 6일자 뉴스)

안녕하세요. 판도라입니다.

태풍이 지나가고나니 완연한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습니다.

유티아이 주가 흐름을 보면, 차익실현 매물로 인해 잠시 시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매물대 소화가 끝나고, 유티아이 계획대로 잘 실현이 된다면... 3만원대도 금방 갈 것 같습니다.

( 개인적인 저의 소망)

오늘은 Apple 폴더블 개발 관련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Apple Expected To Launch First Foldable iPhone in 2023

(애플 첫번째 폴더블 아이폰을 2023년 내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한다.)

9/6일자 뉴스로 영어를 잘 못하는 관계로 구글번역기로 돌린 내용 공유드립니다.

Foldable iPhone:(폴더블 아이폰)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에서 돌고 있는 보고서와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은 폴더블 폰 카테고리를 모두 잡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기술 대기업인

Apple은 현재 모토로라, 삼성, 화웨이의 다른 폴더블 폰과 경쟁할 폴더블 아이폰을 개발 중입니다.

현재 각종 소셜미디어 플랫폼과 인터넷에서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컨셉과 렌더들이 나온 바에 따르면 일반 아이폰과 함께 나온다고 하고, 펼치면 화면 크기가 아이패드 미니의 크기로 커질 것이라고 한다.

디스플레이 크기. 다른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모토로라 RAZR, 삼성 갤럭시 Z 플립 3와 같은 길을 갈 것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사용하지 않을 때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의 크기를 절반으로 줄이는 작업을 할 것입니다.

Apple이 폴더블 iPhone용 패널을 생산할 Flexible OLED 제조업체를 찾고 있다는 소문이 몇 년 동안 돌면서 Apple이 테스트 단계로 이동했음을 암시하는 2019년 보고서가 있습니다.

유출자 Jon Prosser는 기술 매니아가 폴더블 iPhone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현재 쿠퍼티노(미국 애플 본사가 있는 곳)에서 작업 중인 것이 있다고 덧붙였다.

Release Date:(출시일)

보고서와 소식통에 따르면 완전히 새로운 폴더블 iPhone이 내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로서는 공식 출시일이 언제인지 아무도 모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가 본 것은 Apple이 공식 행사에서 이를 발표하고 3-4개월의 공백 후에 일반에 공개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기술 애호가들은 이 전화가 2분기 또는 3분기에 나올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 때가 Apple이 모든 전화를 대중에게 공개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Price:(가격)

소문과 유출에 따르면 폴더블 iPhone이 무겁고 프리미엄 가격표와 함께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대략 $1500~$2000 정도 됩니다.

첨단 기능과 차세대 기술을 갖춘 전화기가 될 것입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경쟁사 폴더블 제품은 이 가격표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애플은 삼성과 화웨이를 포함한 몇몇 주목할만한 회사들과 경쟁할 것이다.

현재로서는 가격에 대해 명확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아직 미정입니다.

실제 가격은 쿠퍼티노에서 나오는 공식 뉴스만 알 수 있습니다.

뉴스링크:

The tech giant, Apple, is currently working on its very first foldable iPhone.

www.technochops.com

애플이 폴더블폰을 만들지 않는 이유? (제 생각은...)

최근 애플이 폴더블 폰을 만들 필요가 없다 라는 리뷰가 많이 있습니다.

왜? 지금 아이폰도 잘팔리니까 라는 이유와 함께

하지만 유저들은 새로운 것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신상품) 을 원하는 이유가 빠른 성능을 원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주변 사람들의 시선에 대한 부러움과 과시욕이 더 클 것입니다.

애플의 고가 전략이 잘 먹히는 이유 중 하나죠?

아이폰 디자인은 참 좋지만, 참신하지 못한 점에 사람들은 실증을 느낄 것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은 핸드폰 처음 샀을때를 제외하고 느끼긴 힘듭니다.

떨어지면 깨지고, 도장면이 손상되니 케이스를 바로 씌워버리죠..

아이폰 7,8,11,12, Pro, Pro Max 등등 케이스를 씌우면 구분할 수 없죠.

이를 타파할 수 있는 것이 폼팩터 전환입니다.

애플 또한 폼팩터 전환이 필요하고, 그 목적지가 폴더블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플은 지금 내구성이 완성되고, 폴더블 부품 공급망 생태계가 구성될 때까지 기다릴뿐입니다.

고로 유티아이에게 기회는 곧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티아이의 주가가 널뛰지만 강성 주주분들 잘 버티시길 기원합니다.

P.S:혹시 좋은 소식 또는 루머 있으시면 서로 소통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