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사이즈 및 크기 배터리 할인받는 방법 알아보기

아이폰 14 사이즈 크기 배터리 그리고 할인받고

개통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iphone 14 시리즈 출시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마 이번 달 안에는 애플에서 정식적으로 iphone 14

출시와 내용에 대해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이미 유출된 정보들이 많다 보니

유출된 정보를 직접 비교를 해서 어떻게 나올 것이라고 예상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어떤 느낌으로 출시될지

그리고 아이폰 14 사이즈 크기 배터리 정보와 어떻게 하면 현명하게 소비를 할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곧 출시가 되는 아이폰 14는 정확한 치수를 기반으로 해서 3D 모형으로 이미지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모형을 통해서 iphone 13 시리즈와 간접적으로 비교를 해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아이폰 14 사이즈 그리고 크기는 어떨까요?

iphone 14와 pro는 iphone 13 케이스에는 잘 맞지 않는다고 하며 카메라 범퍼가 너무 커져서인지 전체적인 크기도 조금 더 커진 느낌입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내용으로는 이번 아이폰 14 size는

6.1인치로 출시가 되고 있으며 맥스와 프로맥스의 사이즈는 6.7인치로 나온다고 합니다.

사이즈는 전작과 크게 다를 게 없지만 크기가 더 커 보이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말씀을 해드렸듯이 카메라 범퍼가 더 커졌기 때문에 해당 사항으로 인해서 더 커 보이는 것도 있으며 무엇보다 M자 형태의 노치가 없어지고 펀치 홀 디스플레이가 새롭게 채용이 되면서 화면에 대한 정보가 더 많아지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실 이번 14 시리즈는 많은 사람들이 역대급이라고

말할 만큼 기대가 되는 이유도 이 부분입니다.

아이폰은 매번 출시를 할 때마다 M자 형태의 디스플레이가 굉장히 문제가 많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없애달라는 요청이 많았습니다.

이렇게 요청을 했음에도 몇 년 동안 노치에 대해서 아무런 말이 없다가 작년부터 줄어들더니 이번 시리즈에서는 완전히 사라진다고 합니다.

없어진 만큼 iphone의 화면 또한 굉장히 깔끔해진

느낌이며 드디러 바라던 디자인이 완성이 된 것 같아서 저 또한 개통을 하고 싶어서 이번에 출시되면 직접 구입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 외에도 아이폰 14 사이즈 크기 배터리 디스플레이 그리고 AP 칩셋 등 많은 부분에서 성능이 업그레이드된다고 하며 역대급 시리즈가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다 보니 소비자 입장에서 불안한 점은 금액이 높아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최근에 미국 달러 환율이 폭등을 하면서 이번 iphone 시리즈 역시 금액이 올라갈 수 있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평소에 아이폰 금액이 부담스러웠는데 이번 작에서

더욱 부담스러워질 전망입니다.

스마트폰 교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지 않은

소식일 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아이폰 14 사이즈 크기 배터리 정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iphone은 다 좋은데 금액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며 어떻게 해야 현명하게 소비를 할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나마 iphone 시리즈의 금액 부담을 없애기 위해서 한 가지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 방법은 공식 대리점이나 다른 구입처에서 소비를 하는 것이 아니라 공시나 선택 약정도 자급제도 아니라 바로 성지에서 개통하는 방법입니다.

성지는 30~70 만원 상당의 보조금을 지급해 주는 매장을 뜻하며 최신폰이나 아이폰은 대리점 또는 자급제에서 할인을 많이 해줄 수 없는 구조입니다.

성지에서는 할인을 많이 받아서 구입을 하는 게 금액 부담 없이 현명하게 소비가 가능한 방법입니다.

경우의 수에 따라서 iphone이나 또는 최신 플래그십 모델뿐만 아니라 잘 팔리지 않거나 재고가 많은 스마트폰일 경우에는 70 만원 그 이상의 보조금을 지원해 주기도 해서 말 그대로 0원에 개통도 가능합니다.

성지 매장 쉽게 찾기 위해서는 카페에 가입해서 찾는 것이 좋으며 저는 배달의시세 카페를 추천합니다.

카페 가입하시면 전국에 있는 성지 매장 위치 그리고 정보와 시세표를 모두 공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공유 받은 정보대로 매장에 내방하시면 최신폰을 30~70 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iphone 13을 9 만원에 개통했습니다.

아이폰 14 사이즈 크기 배터리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