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맥스 현재 아이폰14 promax 괜춘? 아이폰14맥스 확연히 아이폰14max 파헤침

안녕하세요 왕별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4 프로맥스에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14 promax같은 경우에는 현시점에서 사용하기에 괜찬은 편에 속한다고 말씀 드릴 수 있으며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사항

아이폰14맥스의 무게같은 경우에는 물론 다음 모델이 더 가볍게 나왔기때문에 아쉬운면이 있긴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하게 사용을 하실 것이라면 발열 이슈가 있었던 후속작보다는 오히려 이 제품이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이폰14max 크기는 당연히 큰 편에 속하기때문에 큰 화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선택을 하십니다. 사실 컬러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선택지가 있지만 애플 브랜드가 워낙 잘나왔기때문에 만약 선택을 하실 것이라면 실버를 고르시는 것도 괜찮아보입니다. (다만, 실버같은 경우에는 밝은 편에 속하기때문에 제품 관리를 잘 해주셔야 되는 부분도 감안해주셔야 되실 것 같습니다.)

물론 맥스는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다이나믹 아일랜드를 사용하실 수 있기때문에 조금 더 신기함이 있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 이 부분은 약간의 호불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면을 스크롤 하실때 페이지에 따라서 상단 부분이 가려지는 부분들이 있기때문에 아쉬움이 있긴하지만 적응되면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습니다.)

우선 다이나믹아일랜드로 자신이 무엇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을 하실 수 있기때문에 이 부분은 은근히 센스가 있기때문에 나름 맥스에서 아이디어를 잘 살린 것 같습니다.

아이폰14max 칩같은 경우에는 아이폰15 기본 모델과 같다는 점을 참고하시길 바라시며, 다만 아쉬운 점은 현재 맥스 모델 같은 경우 새제품을 찾는 것이 쉬운 편은 아닙니다. (항상 다음 시리즈가 나올때 프로, 맥스 라인들은 새제품을 찾는 것이 어려운편에 속하며 기본 모델은 새제품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쉽기때문에 새로운 시리즈가 나오시기전에 얼른 선택하시거나 중고로 고르시는 것이 알맞아보입니다.)

아이폰14맥스는 현시점에서 사진을 찍기에는 퀄리티는 당연히 높은편에 속하며 이외의 오랜 시간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이점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끝맺음

그렇기때문에 자신은 조금 더 퀄리티 높은 모델을 원하실때 아이폰14 프로맥스 휴대폰은 꽤 이점으로 보여진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덧붙여봅니다. 제가 준비한 아이폰14 promax 내용은 여기까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