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메모 앱 체크리스트 기능 활성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메모] 앱에서 체크리스트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Phone을 이용하다 보면 [메모] 앱을 통해 여러 가지를 기록하곤 하는데 체크리스트를 생성하고 하나하나 표시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적지 않은 분들이 [메모] 앱에서 체크리스트 항목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잘 모르시더라고요.

평소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메모] 앱에서 체크리스트 항목을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함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매우 유익한 내용이 될 거라 자신하니 끝까지 자세히 봐주시고 많은 도움 챙겨가세요.

그럼 내용 확인해 보시죠.

iPhone 메모 앱 체크리스트 생성 방법

1. [메모]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하단부에 있는 체크리스트 버튼을 눌러줍니다.

3. [Enter] 키를 눌러가며 체크리스트로 사용할 텍스트를 한 줄 단위로 입력해 주세요.

※ 물론 체크리스트 항목을 한 줄 단위로 모두 입력한 뒤 모두를 영역으로 잡고 체크리스트 버튼을 눌러도 결과는 같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아이폰 [메모] 앱에서 체크리스트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iPhone에서 [메모] 앱을 사용하다가 체크리스트 항목을 생성해야 하지만 그 방법을 모르셨던 분들에게 매우 유익한 내용이 될 거라 생각하는데요.

행 단위로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기 전 체크리스트 버튼을 눌러줄 수도 있고 한 줄 단위로 체크리스트 항목을 모두 작성한 뒤 영역 선택을 한 뒤 체크리스트 아이콘을 눌러주는 방법도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선택하셔서 만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아이폰의 [메모] 앱을 사용하다가 체크리스트 항목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관심을 가져오셨던 분들이 많은 도움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에서 위치 및 장소 기록을 이동 경로에 따라 타임라인을 설정하는 방...

blog.korea-iphone.com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성양꼬치맛집 [신서방양꼬치&불향쭈꾸미]라는 매장을 다녀온 후기에 ...

blog.korea-iphone.com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땅콩새싹차 청춘]이라는 음료의 실제 이용 후기에 대해서 들려드리려고 해...

blog.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