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아이폰수리 아이폰 카메라 초점 고장 30분만에 해결 했어요!

평소 덜렁거리는 성격 때문에 iPhone을 자주 떨어트렸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폰 카메르 초점 이 어느 순간부터 잘 맞지가 않고 이상한 원형모양이 생겼다가 사라지더라구요.처음에는 대수롭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시간이 가면 갈수록 카메라를 실행 하면 발열도 있는 것 같고 이상한 소리도 나더라구요. 빨리 수리를 해야 되는데 나가는 돈은 왜 그렇게 많은지 바로 수리 할수 이있는 상황이 아니였어요. 수리하는게 맞는지 고민이 됐지만 그래도 아이폰을 조금 더 사용할거라서 수리를 빨리 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최대한 수리 비용이 저렴한 곳으로 검색을 했어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송내대로265번길 17

당일 수리가 가능 하고 수리비용도 제일 저렴하고 또30분정도만에 후면카메라 수리 가 된다고 해서 바로 예약을 했어요. 부천아이폰수리센터는 당일 예약이 가능 해요. 최대한 시간조정을 해줘서 예약을 하면 기다리지않고 수리를 받을수 있어요.

아이폰수리점에 예약을 하면 바로 예약 확인 문자를 보내주세요. 그리고 주차는 효성프라자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라고 설명 해주시더라구요. 주차는 무료 주차가 1시까지 가능 해서 차번호를 알려주면 주차 등록을 해주더라구요.

부천아이폰수리 점은 간판에 아이폰수리 라고 되어 있고 24시라고 되어있어요. 실제로 iPhone 수리점은 24 시간 운영을 하고 있고 오후 8시 이후로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요!

부천아이폰수리 점은 주변에 소풍터미널 홈플러스 세이브존 부천 시청 현대백화점점 등이 있어요. 주변 편의시설이 근처에 가까이 있어 수리 하는 동안 주변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아이폰수리 매장은 생각했던 것보다 AS 센터 느낌은 나지 않았고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은 양쪽 바테이블로 되어 있고 심플한 구조로 되어 있더라구요.

예약을 하고 부천아이폰수리 점에 방문 해서 그런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점검을 해 주셨어요! 점검하기 전에 먼저 테이블 위에 있는 접수증을 작성 하라고 안내 해 주세요

부천아이폰수리 접수증에는 수리 점검 이력이 있는지 그리고 고장이 언제부터 발생 되고 고장 증상이 어떤지 자세하게 작성했어요. 수리가 처음이라 고장 증상 내용에 어떻게 작성을 해야 될지 몰라 수리점 사장님한테 물어 보고 작성 해서 생각 보다 어렵지 않고 간단하더라구요.

아이폰수리 접수증을 사장님께 드리고 접수를 한다음 기기 점검을 전체적으로 해 주셨어. 먼저 카메라 그리고 스피커 센서 Face ID Wi-Fi Bluetooth 셀룰러 등 다른 고장이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 해 주셨어요!

평소 iPhone을 자주 떨어트렸는데 카메라를 실행하면 동그란 원형 이 생기고 초점이 잘 잡히지 않더라구요. 그나마 1 배율에서는 정상적으로 카메라가 작동 했지만 특히 3배율이상 고배율 에서는 문제가 심각했어요!

3배율 초점이 이상이 있고 가끔 화면도 떨리고 이상한소리도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카메라를 사용하면 고장이 더 심해질 것 같아 제대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어요.

부천아이폰수리 수리점 사장님께서는 점검을 하시더니 카메라에 충격을 받아서 모듈이 손상된것 같다고 했어요. 특히 아이폰 카메라는 충격에 약해서 되도록이면 최대한 떨어트리지 않거나 케이스를씌 어서 사용하는 게 그나마 카메라를 보호 할 수 있다고 했어요!

정말 운이 나쁘면 충격으로 인해 카메라 유리도 파손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카메라 유리는 생각보다 많이 두꺼운데 그래도 깨져서 수리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다고 해요.

부천아이폰수리 센터는 후면 카메라 유리도 수리가 가능해요. 그래서 후면카메라 유리만 부분수리 할수 있고 20-30분이면 수리가 완료 된다고 해요. 아이폰 후면 카메라유리 가 깨지진분들은 수리점에 방문해서 수리를 받아 보세요!

아이폰 후면카메라 는 모듈이 손상돼서 교체를 해야 되고 수리 시간은 30분정도 소요 된다고 했어요. 아이폰 카메라 수리를 하면 고배율 초점도 정상으로 되고 멍자국도 없어진다고 했어요!

부천아이폰수리 점은 아이폰 후면카메라 부품을 정품으로 수리 하고 있어요. 하지만 정품 부품을 사용 하는데도 다른 아이폰사설 수리점 보다도 수리 비용이 저렴했어요.

아이폰 공식 서비스센터 에서 수리를 했더라면 수리 비용이 더 많이 나오고 수리 시간도 훨씬 더 오래 걸렸을 텐데 부천아이폰수리 센터는 기다리지않고 바로 수리 받을수 있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아이폰 후면카메라 수리가 30분 정도 만에 다 완료됐어요. 수리가 완료 되고 카메라 테스트 부터 했는데 초점도 잘 맞고 동그라미 모양의 멍자국도 보이지 않았어요. 수리가 완료 돼서 이제는 사진을 100 만장 찍어야 돈이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아이폰 카메라 는 바이크 타는 분들이 수리를 많이 하러 온다고 하더라구요. 이유를 물어 봤더니 iPhone을 네비로 거치대에 올려 사용해서 진동 때문에 카메라가 고장이 많이 난다고 해요. 혹시나 오토바이를 다시는 분들은 서브폰으로 사용 하시는게 카메라도 보호하고 지출도 아낄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iPhone 수리점은 메인보드 수리도 같이 하고 있어요. 그리고 iPad Apple Watch 도 수리도 같이 하고 있더라구요. 특히 아이패드나 Apple Watch 수리 하는 곳은 많이 없는데 아이폰수리점 은 가능 해서 수리를 해야 되는 분들은 점검을 받아 보세요!

iPhone 수리점은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택배 퀵으로도 수리를 받을 수 있어요. 부천아이폰수리 점에 방문이 어려운 분들은 수리점에 문의해보시고 수리를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