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pro 다이내믹 아일랜드, AOD, 48MP 카메라 탑재

아이폰 14 pro에 새로운 방식인 다이내믹 아일랜드와 AOD 등의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Apple은 오늘 경고 및 활동을 새로운 방식으로 표시하는 "Dynamic Island", 상시 작동 기능을 갖춘 더 밝은 디스플레이, A16 Bionic 칩, 더욱 발전된 카메라 시스템, 새로운 기능을 갖춘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를 발표했습니다 . 색상 옵션 등.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는 시스템 전체에서 더 적은 공간과 소프트웨어 통합을 차지하는 재설계된 TrueDepth 카메라 어레이 덕분에 "다이내믹 아일랜드"를 제공합니다. Dynamic Island는 지도, 음악, 타이머, 라이브 활동, 배터리 잔량, Face ID 등에 걸쳐 중요한 알림, 알림 및 활동을 표시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다양한 모양으로 조정 및 확장됩니다 . 또한 활성 상태를 유지하여 사용자가 간단한 탭-앤-홀드 제스처로 컨트롤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는 2,000니트 밝기 의 iPhone 13 Pro 보다 최대 2배 더 밝습니다 . 처음으로 상시 작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는 1Hz 재생 빈도로 떨어질 수 있으며 iOS 16 의 재설계된 잠금 화면을 항상 표시하여 시간, 위젯 및 라이브 활동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A16 칩은 160억 개의 트랜지스터를 특징으로 하는 4nm 공정에 구축된 최초의 Apple 칩입니다. 2개의 고성능 코어와 4개의 고효율 코어를 갖춘 Apple은 새로운 6코어 CPU가 까다로운 워크 로드를 쉽게 처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칩은 50% 더 많은 메모리 대역폭과 새로운 16코어 신경 엔진을 갖춘 가속화된 5코어 GPU를 특징으로 합니다.

A16 Bionic은 ‌ iPhone 14 Pro ‌의 컴퓨터 사진 기능을 강화하고 프로 카메라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Apple에 따르면 CPU, GPU, 신경 엔진 및 이미지 신호 프로세서가 함께 작동하여 새로운 카메라 하드웨어를 지원하고 사진당 최대 4조 개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A16은 Photonic Engine을 지원하여 이미징 프로세스 초기에 Deep Fusion을 적용하고 장치의 모든 카메라에서 저조도 성능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비디오를 보다 원활하게 안정화하는 Action Mode를 지원합니다. 액션 모드는 이제 24fps 및 30fps의 4K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 시스템은 65% 더 커진 4800만 화소 와이드 카메라, 쿼드 픽셀 센서 및 2세대 센서 시프트 광학 이미지 안정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진에서 쿼드 픽셀 센서는 4개의 픽셀을 2.44µ m에 해당하는 하나의 큰 쿼드 픽셀로 결합하여 향상된 저조도 캡처 및 12MP 사진 크기를 제공합니다. 센서는 ProRAW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4,800만 화소 와이드 카메라는 진정한 망원 카메라의 3배에 추가하여 새로운 2배 망원 뷰를 제공하여 디지털 줌 없이 4K 동영상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도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어댑티브 후면 플래시는 9개의 LED를 특징으로 하며 최대 3배 더 나은 균일성과 함께 최대 2배 밝습니다.

iPhone 14 Pro는 또한 ƒ/1.9 조리개 및 자동 초점을 갖춘 개선된 전면 카메라, 충돌 감지 기능이 있는 새로운 듀얼 코어 가속도계, 위성 연결을 사용하는 긴급 구조 요청을 특징으로 합니다. 위성을 통한 긴급 SOS는 사용자가 셀룰러 신호를 수신할 수 없는 경우 위성에 직접 연결하여 긴급 서비스와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는 셀룰러 또는 Wi-Fi 연결이 없을 때 나의 찾기 를 사용하여 위성을 통해 위치를 수동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iPhone 14 Pro는 "하루 종일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계속 제공합니다. 새로운 장치는 실버 및 골드와 함께 Space Black 및 Deep Purple을 포함한 새로운 색상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는 미국 모델용 SIM 트레이를 제거하며 eSIM이 유일한 옵션입니다.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의 가격은 계속 각각 $999 및 $1,099입니다. 선주문은 9월 9일 금요일부터 시작되며 9월 16일 금요일부터 가능합니다.

출처: 9/7 맥 루머스

새로운 뉴스가 아래 있으니 관심 있는 내용 클릭! 해서 정보 얻어 가세요!

9월 7일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된 아이폰 14와 14 plus에 대한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Apple 은 오늘 i...

blog.korea-iphone.com

이상으로 새로운 소식에 대해 공유해 드렸습니다.

소식이 나올 때마다 빠르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Easy IT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