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액정 수리비용 현재 시점 리뷰는?

안녕하세요 왕별입니다. 오늘은 아이폰8 액정 수리비용, 액정 부분에 관련한 리뷰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읽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참고사항

가격

수리비용

17만 100원

장시간 사용을 하신 분들은 수리를 하실때 얼마의 비용이 드시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으며, 저는 예전에 제품이 출시했을때 수리를 한 적이 있었으며 그때보다는 가격대가 더 저렴해졌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대략적으로 17만원정도라고 참고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케어시

4만원

애플 케어에 가입이 되어있는 경우에는 4만원이라고 합니다. (가격대는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자신의 휴대폰의 상태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좀 더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을 합니다.)

수리를 하는 것은 자신이 생각의 몫이며, 저같은 경우는 조금 고민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잘 생각하셔서 좋은 결정 내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외의 참고사항

저같은경우에는 제품을 들고다니다가 실수로 액정이 깨진적이 있었으며 그때부터 조금 걱정이 되었던것은 사실입니다. 저와 같은생각을 가지신 분들은 웬만하면 케이스를 장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으신데요.

예전에는 케이스 장착을 했었지만 요즘에는 장착하지않고 다니고 있습니다. 따로 충격을 심하게 주는 것이 아니라면 크게 상관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오랫동안 사용을 했기때문에 액정 부분에 실사용 기스가 좀 나긴했습니다. 이 부분은 위의 사진을 자세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으시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동안 액정 부분에 관련해서 사용하는 것이 불편함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끝맺음

아이폰8 액정 수리비용 같은경우에는 위의 맨 처음에 작성이 되어있는 것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액정같은 부분은 자신이 잘 관리해주신다면 크게 문제가 생기시지는 않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며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