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동아이폰수리 추석 명절 연중무휴 운영

아이폰픽스 가산아이폰수리센터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15 삼성 리더스 타워 지하 1층 123호 (1층 올리브영 / 국민은행 입점 건물)

영업시간: 평일 10:00- 20:00 / 주말 11:00-18:00 (토·일·공휴일 연중무휴 운영)

전화번호: 02-838-8004 / 010-7404-0068 (당일 예약 가능)

안녕하세요, 아이폰픽스 가산점입니다. 아이폰픽스는 가산디지털역 3번,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1층 올리브영 / 국민은행 입점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폰 및 아이패드 관련한 각종 고장을 정품 부품을 이용해 당일 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을 포함한 다가오는 추석 명절까지 언제나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당일 예약으로도 30분 내 빠른 수리가 가능하니, 아이폰과 관련된 고장이 발생했다면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만족도 높은 가산동아이폰수리를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86 삼성리더스타워 지하1층 123호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액정이 쉽게 파손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주변에 액정이 깨진 상태의 아이폰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인데요. 하지만 이것은 위험한 행동이며 액정을 깨진 채로 사용하면 안 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액정은 강화유리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아주 미세한 파편으로 부서집니다. 미세 유리파편과도 같죠. 아무리 작아도 유리는 날카롭고 단단하기 때문에 살짝만 압력을 받아도 피부를 파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 서비스센터의 만만치 않은 as비용과 긴 수리 시간으로 인해 아이폰 사용자들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아이폰 사용자들 중 비용과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사설 수리업체를 찾는 비율이 크게 증가하기도 했는데요.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의 경우 수리 시간이 3일에서 최대 10일까지 소요되는 것에 비해 사설 수리업체의 경우 대부분 당일 예약과 수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설 수리 업체 역시도 방문하기에 앞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일부 수리점의 경우 정품이 아닌 LCD 터치 패널이나 재생품 등을 사용하는 곳도 많기 때문이죠. 품질이 낮은 부품으로 수리를 할 경우 비용을 덤터기 쓰는 것은 물론 추후 사용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정품 부품만을 사용하는 사설 수리업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정품 부품만을 이용하는 가산동아이폰수리 업체

#아이폰픽스가산아이폰수리센터 가 있습니다. 저희는 오로지 '정품' 부품만을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일 예약·당일 수리 정책을 실시하며 빠르고 친절한 아이폰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산동아이폰수리 모두 당일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액정 파손이나 배터리 교체 같은 간단한 작업 외에도 하우징, 침수 세척, 파워와 볼륨, 진동, GPS/Wi-Fi 등 일부 기능 이상, 메인보드 수리, 데이터백업 메모리 복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수리가 까다로워 많은 업체에서 꺼리는 아이패드까지 전 기종 수리 작업이 가능한 곳이죠.

정품 부품이 사용되는 사설 수리 업체더라도 상주하고 있는 엔지니어의 실력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위탁으로 수리를 진행하는 업체의 경우 중간에서 소모되는 비용이 있으므로 가격도 비싼 편이고, 추후 문제 발생이나 동일 증상이 발생할 시 as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아이폰픽스 가산점에서는 가산동아이폰수리 모두 위탁과정 없이 전문 엔지니어가 오픈 부스 내에서 수리를 진행하며 모든 수리과정을 투명하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수리를 맡긴 전 고객에게 품질보증기간을 제공하여 고객의 실수로 인해 발생한 고장을 제외하고 교체를 받은 부위에서 같은 문제가 발생될 경우 추가 AS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고장으로 불편함을 느끼고 계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연중무휴로 진행되어 30분 내외로 빠른 아이폰수리를 도와드리는 아이폰픽스 가산점에서 문제를 해결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아이폰픽스 가산점은 멀리서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일요일 등 공휴일에도 휴무 없이 주말이나 퇴근 후에도 여유롭게 가산동아이폰수리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평일 10:00 - 20:00 / 주말 11:00 - 18:00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멀리서 아이폰픽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공임비를 낮춰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수리 고객 전원에게 방탄 필름 무료 부착, 전자파 차단 스티커 증정, 액정수리 고객 카메라 보호링 부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픽스는 언제나 거품 없이 친절한 가산동아이폰수리를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이상 방문 예약상담, 궁금하신 점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세요 :)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86 삼성리더스타워 지하1층 12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