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무한사과복구 다른곳에서 실패했어도 자료추출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꿈곰입니다! 어제 큰 태풍이 온다그래서 완전 쫄았는데 저희동네는 생각보다 피해가 크진않았습니다. 그러나 바다에 인근한 도시들은 큰 피해가 있는것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오늘 오후엔 태풍이 사라질것 같다는데 얼른 사라졌음 좋겠습니다. 어제 새벽에 비소리를 들으며 멍때리는데 소리만 듣는건 좋지만 바람까지 불면서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건 견딜수가 없습니다! 얼른 날좋은 시기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제 저희쪽에 입고되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아이폰12 무한사과복구 관련해 포스팅 진행해보려 합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의도치않게 이런 현상이 발생해 급하게 저희업체에 찾아오시느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저도 지금 애플제품들을 스마트폰 워치 패드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엔 이런부분에 대해서 잘 몰랐기 때문에 경각심을 가지고 살진 않았는데 회사 입사하고나서 이게 먼 이야기가 아니구나를 느끼면서 조심하고 있습니다.

입사후에 무한사과복구로 의뢰주시거나 상담요청하시는 분이 하루에 세분 이상은 무조건 들어옵니다. 그만큼 발생율이 높은 오류입니다. 특히 대규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전화기나 문의창에 불이납니다 ㅠㅠ!! 오늘 이 포스팅을 읽는 분들으 경각심을 가지고 조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혹시 이 현상으로 복원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타업체에서 실패한 아이폰12도 성공한 사례가 있음으로 필요한경우 입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설명드릴 아이폰12 무한사과복구는 카톡으로 먼저 문의주신분이였습니다. 제가 포스팅 끝낼때마다 밑에 카톡id 번호 홈페이지 주소를 적어두잖아요? 혹여나 댓글은 그때그때 바로 확인하지 못할수도 있기때문에 즉답을 원하신다면 톡이나 전화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 드릴수 있습니다. 의뢰주신 고객님은 카톡으로 상황을 우선 설명하셨습니다. 다른 곳에 아이폰12 무한사과복구를 한번 의뢰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최종적으로 복원 불가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듣기로는 ram이 타버려서 다른 어떤곳을가도 복원이 불가능할꺼라고 했다고 해요! 업체마다 보유하는 솔루션이 다르기때문에 기기를 오픈했는지 하지 않았는지 여부를 우선적으로 여쭤봤습니다. 그런데 오픈은 안했다고 하더라구요.. 여기서 조금 의문점이 들긴 했습니다. Ram이 탔다는건 오픈을 해야지 여부를 확실히 알 수 있는건데 그렇지 않구 확신하셨다고 하니 저희쪽에서 작업하면 다른결과가 나올꺼라는 확신이 더욱더 들더라구욤!

물론 타업체에서 오픈하고 작업을 한 기기를 저희쪽에 입고해주시는것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에도 저희쪽에 보내주신다음 실제로 자료추출에 성공한 경우도 있구요! 그런데 아예 오픈도안한상태에서만 작업을 하셨다고 하길래 좀더 강한 자심감을 가지고 기기를 입고해주시길 부탁 드렸습니다. 물론 맡겨주신다고 무조건 자료가 나온다는 보장을 드리는건 아니라고도 말씀 드려씁니다. 이분도 웬만해서는 포기하려고 했는데 사진중에 너무 중요한게 있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시점으로 연락 주신거라고 했습니다.

카톡을 보내고 바로다음날 기기를 보냈다고 연락이 왔고 이틀뒤에 도착했습니다. 아이폰12 무한사과복구는 성공하면 저장되었던게 전부나오게 되고 실패하면 한장도 안나오게 됩니다 작업기간은 3~4일정도 소요됩니다. 폰을 받자마자 여부를 알 수 있는게 아닙니다. 저희도 안내드린 기간동안 할수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작업을 하는것이기 때문에 조금만 인내하고 기다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폰12 무한사과복구는 성공적으로 추출 되었습니다. 의뢰주신 고객님도 안될꺼라는 마음을 크게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저장된게 다 나오니 너무 깜짝 놀라시더라구요! 동영상까지 임시추출을 해두어서 동영상까지 가져갈것인지 아닌지를 여쭤봤고 동영상 사진을 백업받아 가셨습니다. 앞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각각 업체마자 보유하고있는 방법이 모두 같진 않습니다. 다른곳에서실패하면 물론 저희쪽에서도 성공할 가능성이 높진 않습니다.

하지만 높지 않다는거지 무조건 안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제가 전해드리고 싶은 말은 무조건적으로 저희쪽에 맡겨라 이런게 아닙니다! 다만 진짜 오늘 아이폰12 무한사과복구 의뢰주신 분처럼 꼭 필요한 자료가 있으신 경우라면 한군대에서 실패했다고 좌절하지 마시고 여러방면으로 찾아보기고 믿을만한 곳에서 한번더 작업을 의뢰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일꺼라 생각합니다!

아이폰12 무한사과복구를 의뢰하는 제일 큰 이유는 저장공간이 부족한채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어버린 경우입니다. Iphone은 저장공간 확보가 중요합니다..부족한채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애플 로고만 계속 뜨고 메인화면에 진입할수 없는 상황에 들어갑니다.. 이 상태에서 공식센터에 방문하면 해결방법이 있을꺼라고 생각하겠지만 리퍼 또는 초기화 밖에 안내해주지 않습니다. 폰을 이전상태로 돌릴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보시는게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백업한게 아니라면 말이죠ㅠㅠ!!

그렇기 때문에 평소 중요한 파일들은 백업해 보관하는 습관을 들이는게 중요할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 댓글 또는 전화로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