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이폰14 사전예약 무조건 성공하는 3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드.디.어!! 올해 애플의 가을 최대 행사인 'Far out'이라는 타이틀로 '애플 이벤트'에서 아이폰14 시리즈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 일정

아직까지 국내 사전예약 일정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유추해볼 수 있습니다. 북미 지역을 시작으로 1차 출시국은 9/9(금)부터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출시일은 9/16(금) 입니다. 따라서 우리나라 출시일은 보통 2주~3주 느린 9/30(금) or 10/7(금) 유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사전예약 일정은 보통 출시일 기준 일주일 전에 시작하니 9/23(금) or 9/30(금) 될 거 같습니다.

아이폰 14 시리즈 출고가

일반모델

용량

출고가

아이폰14 기본

128GB

125만원

256GB

140만원

512GB

170만원

아이폰14 플러스

128GB

135만원

256GB

150만원

512GB

180만원

프로모델

용량

출고가

아이폰14 pro

128GB

155만원

256GB

170만원

512GB

200만원

1TB

230만원

아이폰14 pro max

128GB

175만원

256GB

190만원

512GB

220만원

1TB

250만원

쿠팡 아이폰14 사전예약이 치열한 이유

매년 애플 아이폰 신형제품이 나올 때마다 '쿠팡고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사전예약 경쟁률이 치열합니다. 그럼 왜 때문에 이렇게 빨리 품절되어 사기 어려운 쿠팡 아이폰14 사전예약으로 굳이 사야하는 이유가 궁금하실텐데요.

1. 8~10% 할인

쿠팡 아이폰14 사전예약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나 신형 아이폰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워낙 아이폰은 고가인 제품인데다가 이번에 가격은 전작과 동일하지만 환율로 인해 20만원 가량 가격이 올랐습니다.

그런데 신형 아이폰 같은 경우는 제조사인 애플에서 주는 보조금도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3사 메이저 통신사(skt,kt,lgu+), 대리점은 성지라고 하더라도 판매자들이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고객들에게 '돈이 되는' 요금제 즉, '고가의 요금제'를 '약정'을 걸고 사용하도록 유도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신형 아이폰을 통신사폰으로 살 경우 전체적인 비용(=기기 값+고가의 요금제)이 자급제폰으로 사는 것보다 비싸게 사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알뜰폰 요금제뿐만 아니라 가족할인이나 결합등으로 기존에 쓰던 통신사 요금제를 그대로 쓰고 싶으신 분들도 자급제폰을 사서 유심만 새로 산 아이폰14 시리즈 단말기에 넣기만 하면 원래 썼던 요금제 그대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약정 없이 본인이 원하는데로 자유롭게 통신사 요금제든 알뜰폰 요금제든 선택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 됩니다.

또한 단말기 값이 워낙 고가이다보니 한번에 목돈이 나가는 것이 부담스러운데요. 쿠팡 아이폰14 사전예약은 다수의 카드사가 할인이 적용되고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가능하다보니 쿠팡 아이폰14 사전예약이 치열한 것입니다.

2. 출시일 당일 가장 빠르게 수령 및 개통

출시일 당일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최대한 저렴하게 사서 배송도 빠르다보니 다들 쿠팡에서 사전예약으로 사길 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아이폰14 시리즈는 그 어느때보다 코로나 팬데믹, 폭염으로 인한 공장 셧다운, 경기 침체 등등 사회적인 이슈로 물량을 많이 확보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이번에 사전예약을 성공한다면, 그 누구보다도 가장 빨리 배송 받고 개통할 수 있으나 실패시, 출시일 보다 한달이 넘어서도 받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쿠팡 아이폰14 사전예약

성공 꿀팁 3가지

그럼 어떻게 해야 쿠팡에서 아이폰14 사전예약을 성공할 수 있을까요? 사전예약 무조건 성공하는 방법은 아래 3가지만 미리 해놓으시면 됩니다.

  • [jd

    간편결제 설정해놓기 (쿠팡 '쿠페이')

    간편결제 설정해놓기 (쿠팡 '쿠페이')

  • [jd

    사전예약 미리 연습해보기

    사전예약 미리 연습해보기

  • [jd

    '사전예약 전용 카톡 알림방' 참여하기

    '사전예약 전용 카톡 알림방' 참여하기

    이 3가지만 미리 해놓으면 그 누구보다 빠르게 사전예약 성공하실 수 있고 사전예약의 혜택을 최대로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작년 아이폰13시리즈 자급제 사전예약 같은 경우에도 초기 물량이 급격하게 빨리 빠져나가다보니 1차 사전예약 성공시에는 제품을 빨리 받았지만 2차, 3차 사전예약시에는 출시일보다 2주~한달 후에 받은 걸로 기억이 납니다.

    사전예약 성공의 지름길,

    '사전예약 전용 카톡 알림방' 참여하기

    1분 1초가 중요한 애플 아이폰 14 시리즈 사전예약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 무엇보다도 사전예약시 바로 링크 타고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사전예약 전용 카톡 알림방'을 참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미리 로그인하고 있어도 계속 새로고침을 한다고 해도 사전예약시 바로 제품 링크가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별히 처음 사전예약 하시는 분들은 '사전예약 전용 카톡 알림방'에서 함께 사전예약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전예약 무조건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성공보장법과 실패시 대처 방법까지 알려드리며, 어떤 카드사가 할인혜택이 있는건지, 무이자 할부, 추가할인 받는 방법, 통신사는 어떤 것이 좋은지 등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도 받고 있습니다.

    혼자 알아보는 것보다 여럿이 함께 있는 톡방에서 정보를 얻으시고 미리 준비하셔서 사전예약 성공은 물론 가장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폰14 #아이폰14프로 #아이폰14사전예약 #아이폰14자급제 #아이폰14저렴하게사는방법공유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