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로그라이크 게임 파산마왕 쿠폰 아이폰 링크 공략 정보

EOAG Games

파산마왕

안녕하세요. 칼퇴남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모바일 게임은 파산마왕입니다. 파산마왕은 2021년 7월 13일 출시된 모바일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전작인 얼음땡 온라인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얼음땡 온라인으로부터 유입된 유저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어떤 게임인지 그리고 글 작성일 기준 사용 가능한 쿠폰 정보와 함께 하단에서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산마왕 커뮤니티 & 쿠폰

카페

공식 커뮤니티는 회원 수 약 8천 명에 이르는 카페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카페에는 각종 공략 정보들이 존재하며 유저들이 애타게 원하는 쿠폰에 대한 소식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카페와 아이폰 등록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 가능하니 유용한 정보 혹은 궁금한 점이 있다면 이동하셔서 유저들에게 자문을 구해보시길 바랍니다.

유쾌한 한손 RPG! 파산마왕 공식카페입니다.

cafe.korea-iphone.com

유저번호 User Number 쿠폰명 Coupon Name

eoaggames.com

쿠폰은 메인 화면 우측 상단에 자리하고 있는 톱니바퀴를 선택하면 나타나는 화면에서 위와 같이 기타 영역을 선택해 주고 바로 아래 쿠폰 입력 버튼까지 선택해 주면 쿠폰을 입력할 수 있는 창과 마주하게 되는데요. 해당 칸에 파산마왕 쿠폰을 기재해 주면 되겠습니다. 글 작성일 기준 사용 가능한 쿠폰은 "파산마왕과함께하는여름휴가" 1종이며 추후에 공개될 쿠폰 소식이 궁금하다면 앞서 소개 드린 카페 링크를 통해 방문하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소개

짤막하게 스토리가 진행되는데 해당 단계는 스킵을 통해 넘어갈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잘나가는 태산 그룹 회장(플레이어)이 영문도 모른 채 마신으로부터 채권 추심에 시달리는 파산한 마왕이 되어 빚을 갚기 위해 직접 전투에 나서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조작 방법은 여타 다른 로그라이크 장르의 게임들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평소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을 즐겨 하시는 분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터치를 비롯한 스와이프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동은 물론 조작법이 간결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드래그는 대시 기능을 겸비하고 있으며 공격은 멈췄을 때 캐릭터가 사거리 내에 있는 적에게 자동으로 공격하게 됩니다. 무기는 검과 활 그리고 무기 3가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소환수에 따라 무기도 바뀌며 동시에 스킬과 공격 모션이 모두 바뀌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다채로운 전투 액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대표 카테고리는 상점, 장비, 월드, 재능, 이벤트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테이지 모험을 진행할 수 있는 월드 카테고리가 중심이 되겠고 나머지 메뉴들은 모험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되는 시스템들이라 볼 수 있겠죠. 재능은 골드를 소모해서 랜덤으로 레벨을 높여 볼 수 있으며 이벤트는 일일 모험과 마계의 탑, 보스 레이드, 마신의 전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장에 용이한 재화는 물론 장비 드롭까지 노려볼 수 있기 때문에 필히 진행해 줘야 하는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전투력으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장비와 소환수가 해당 게임의 중심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둘 다 상점에서 루비를 소모하여 얻을 수 있으며 소환 확률은 앞서 소개 드린 쿠폰 등록 방법과 유사한 루트에 존재하고 있으니 소환 확률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와 같이 표기되는 확률을 참고로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등급은 일반부터 레어, 유니크, 레전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확률이 그리 좋지 않은 만큼 소환수를 가장 먼저 신경 써 줄 필요가 있습니다. 소환수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티어 나 등급표는 따로 존재하지 않은 듯 보이는데요. 유저들의 평가가 좋은 소환수는 3개의 레전드 등급을 가장 선호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그 뒤로 루시아, 미아, 듀크 정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티어는 등급을 고스란히 따라간다고 봐도 무관해 보입니다. 소환수가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았다면 이후에는 루비를 장비에 소모해 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아쉽게도 필자는 레어 등급의 플레타가 소환되었네요. 레전드 등급은 둘째치고 루시아라도 얻어보고 싶었는데 확률이 확률인지라 소환되지 않았네요.

무기 타입으로 검을 사용하고 있는 플레타에게 리리가 착용하고 있던 검을 고스란히 옮겨주었습니다. 플레타가 사용하는 스킬은 용의 숨결로 공격 시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하는데요. 플레이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비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 무엇보다 소환수가 리리에서 플레타로 바뀌어서 용의 숨결이라는 고유 패시브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리리의 패시브는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패시브로 전투적인 면에서 그리 좋다고 볼 수 없는 패시브였지만 주변에 피해를 주는 용의 숨결은 확실히 전투적인 성능 면에서 빛을 발휘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중간에 부활 기능을 이용하기는 했지만 무사히 챕터 1을 클리어해주었습니다.

리세를 진행하기에 해당 게임은 쿠폰에 대한 소식도 부족할뿐더러 기본적인 리세 경로를 지원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추천하는 분위기가 아닙니다. 무엇보다 소환수에 대한 소환 확률이 너무 낮거든요. 그저 챕터와 이벤트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미션과 업적을 통해 루비를 수급해 주고 수급된 루비로 성장해나아가는 것이 바람직해 보입니다. 더욱이 신규 유저에 대한 보상은 물론 인 게임 내에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꾸준히 플레이해 주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다채로운 소환수, 장비, 기술 조합으로 하여금 로그라이크 본연의 성장 재미와 스테이지 모험에서 마주하게 되는 적들을 공략해 보는 재미까지 파산마왕에서 만끽해 보시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