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관련주 비에이치 주가 전망, 실적, 배당금

비에이치 주가 전망

이번주 소개된 아이폰 14에는 노치 대신 펀치홀 디자인을 선보여 의외로 디자인이 괜찮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이 밖에 사양은 말할 필요도 없이 좋기 때문에 또 다시 대중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아이폰에 제조시 들어가는 소모품 중 하나가 연성회로기판입니다. 연성회로기판을 제조 및 공급하는 회사로는 비에이치가 있으며, 작년 중반부터 주가가 계속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하에서, 애플에 연성회로기판을 공급하고 있는 비에이치의 주가, 실적, 배당금 등에 대해서 상세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에이치 기업개요

비에이치는 첨단 IT 산업의 핵심부품인 연성회로기판(이하, FPCB)과 그 응용부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및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비에이치 주가 전망

FPCB 제품의 주요 목표시장은 스마트폰, OLED, LCD 모듈, 카메라 모듈, 가전용 TV, 전장부품 등을 생산하는 셋트 메이커입니다.

비에이치 주가 전망

주요 제품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품목은 RF, BU 입니다. 주로 모바일폰에 적용되며, 고밀도 다층공법을 이용하여 제조한 BU 제품, 그리고 제품의 소형화 다기능화에 대응 가능한 RF 제품이 비에이치의 매출액 기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비에이치 주가 전망, 실적 및 배당금

비에이치 주가 전망

계속 상승세에 있던 비에이치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1.44% 상승한 31,800원으로 장을 마감한 상태입니다.

비에이치 주가 전망

메리츠증권의 리포트를 참조하면, 비에이치의 3분기 실적은 매출액 기준 4,396억원(YoY +31.7%), 영업이익 588억원(YoY +34.6%)로 컨센서스를 각각 +4.5%, +8.9% 상회할 전망입니다.

비에이치 주가 전망

아이폰 관련주로서, 비에이치의 주요 경쟁사의 사업 철수로 인해 고객사의 점유율 확대 및 아이폰 14의 초기 물량 생산이 전작대비 높은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실적이 크게 높아지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환율도 높게 지속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덩달아 주가 상승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비에이치 주가 전망

국내에서는 폴더블폰 향 신제품 공급을 통해 실적 방어가 이루어질 전망이고, 신성장 동력으로 배터리용 FPCB 매출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에이치 주가 전망

또한, 올해 4분기부터 LG 전자로부터 인수한 차량용 휴대폰 무선 충전 사업도 진행되어 단기적 이슈 뿐 아니라, 중장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성장이 가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비에이치 주가 전망

각 증권사별로 투자의견은 매수 포지션을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하고 있습니다.

비에이치 주가 전망

메리츠증권 뿐만 아니라, 하나증권, BNK투자증권 등도 올해 역대급 매출을 기록하며 영업흑자 전환이 예상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비에이치 주가 전망

비에이치의 이번 하반기 실적이 아이폰 14의 매출과 함께 역대급 실적을 기록해줄지 계속 지켜봐야겠습니다.

한편, 비에이치는 배당수익률 1.2% 수준으로 현금 배당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주당 250원 수준으로 주가 대비 가격이 그리 나쁘지는 않습니다.

단기적 이슈 뿐 아니라, 중장기적으로도 계속 매출 증대가 예상되는 만큼 배당금도 챙기면서 주가 상승분도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 관련주로서, 비에이치의 주가를 계속 지켜보면서 단기적인 하락 이슈가 발생하면 조금씩 매수하는 전략을 짜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지난 9일 공시자료에 의하면, 신재생에너지 풍력 관련주 씨에스베어링은 국내 함안 공장의 풍력발전기용 베...

blog.korea-iphone.com

오늘 하루 5%나 급등한 코오롱인더의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코오롱인더는 코오롱인더스트리...

blog.korea-iphone.com

양극재 관련주 중 하나인 미래나노텍의 주가가 52주 신고가를 기록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더구나 경기...

blog.korea-iphone.com

#비에이치 #연성회로기판관련주 #폴더블폰관련주 #아이폰관련주 #비에이치주가 #비에이치배당 #비에이치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