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프로 강화유리 알리 4개당 $2.95 품질 기대 이상

스마트폰 구입하기 전 반드시 하는 일이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가성비와 품질 좋은 강화유리를 대량 구입해 놓는 일입니다. 대부분 아시겠지만 강화유리의 경우 국내 자체 생산하는 업체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전부 중국에서 물건을 가지고 와서 패키징만 하고 판매를 하는데 가격이 저렴하지 않기에 굳이 급한 것도 아니면 국내에서 사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얼마 전 갤럭시 Z 플립 3 보호필름도 알리에서 대량으로 구입을 해서 보관을 하고 있는데 1번 정도는 부착 서비스가 되지만 그 이후로는 직접 구입해서 장착해야 하는데 국내에서 개당 1만 원 정도에 구입하는 가격이면 못해도 7~8개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쟁여놓고 쓰는 편입니다.

아이폰 13 프로 강화유리의 경우 4개당 $2.95 정도로 굉장히 저렴해 12개 정도 구입을 했고 이렇게 스티롬폴 박스에 포장 없이 한꺼번에 배송이 됩니다.

사실 품질을 이야기하자면 중국 공장도 여러 곳에서 생산을 할 테고 그 공장 제품에 따라 품질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국내 많은 업체들이 이런 중국 공장에서 물건을 떼어와 패키징과 자사의 브랜드를 넣고 판매를 하면서 가격이 꽤나 높게 책정이 된 제품을 구입하는 게 영 싫었고 일부 알리 - 국내 모두 판매 중인 업체의 경우 알리에서 한국 구매자들이 싸게 구입하지 못하게 막는 일도 벌어졌지요.

알리에서 구입하는 제품이나 국내 판매되는 거의 대부분의 제품이 동일한 품질이기 때문에 굳이 비싼 돈을 주고 국내에서 개당 구입할 필요 없이 알리에서 저렴하게 여유 있게 구입을 하면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강화유리 구입을 추천합니다.

4개당 판매를 하고 있는 업체를 찾았고 무료 배송이지만 빠른 배송으로 받기 위해 일부러 4개 3SET 총 12개를 구입했음에도 배송비 추가 결제 포함해도 불과 $11 정도밖에 하지 않습니다. 개당 $1 수준인데 강화유리의 품질은 굉장히 좋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디스플레이 베젤 부분이 검은색으로 되어 있어 그에 맞게 강화유리도 베젤 라인에 블랙 라인을 넣어 깔끔한 깔맞춤이 가능하고 국내 판매되는 강화유리를 보시면 알겠지만 올 투명 강화유리 제품과 라인에 블랙 라인이 들어간 강화유리의 가격이 다르고 블랙 라인이 들어간 강화유리가 좀 더 비싸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품질에 대한 만족도는 100% 일 정도로 개당 가격대를 고려하면 단점이 있을 수도 없는 제품이고 문제는 자주 깨지거나 해서 수시로 교체를 하기 위해 대량 구입을 해 놓았지만 막상 전화기를 떨어트리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도 생각보다 강화유리가 튼튼한지 잘 깨지지 않아 구입하고 몇 개월이 지났는데 이제 딱 2장 정도 썼을 정도로 품질도 좋습니다.

아주 급한 것이 아니라면 굳이 국내 업체에서 1~2개당 택배비 포함해서 1만 원 정도에 판매되는 제품을 구입할 바에 요즘 알리 익스프레스 5일 배송 혹은 늦어도 14일 정도면 받아볼 수 있기에 알리에서 여유 있게 구입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국내 1~2 개 강화유리 구입할 금액이면 10개 정도를 쟁여놓고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업체 마자 품질이나 감싸는 전체 부위의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원하시는 강화유리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s.click.aliex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