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미국 iPhone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지만 새로운 제품은 수익을 높일 것입니다

#Apple ( #AAPL )은 9월 7일에 내년도 제품 로드맵을 발표하여 소비자들에게 iPhone 14 와 Apple Watch 를 소개했습니다. 라인업과 새로운 #AirPods Pro 쌍을 소개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움직임을 대체로 예상했지만 이것이 Apple의 수익을 높이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고유한 디자인과 칩으로 고가의 iPhone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려는 Apple의 노력에서 비상 위성 연결 및 고급 Apple Watch Ultra에 이르기까지 테크 타이탄의 최신 제품은 기존 및 신규 사용자 사이에서 제품 채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dbush의 애널리스트인 Dan Ives는 투자자 노트에서 "애플이 또 다른 급격한 iPhone Pro와 Pro Max 믹스 변화를 예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평균 판매 가격]이 FY23으로 향하는 데 분명히 긍정적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인플레이션 상승에도 불구하고 Ives는 여전히 Apple의 iPhone에 대한 수요가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게다가 애널리스트는 애플이 2023년에 2억 2000만 대 이상의 휴대폰을 판매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가트너에 따르면 회사는 2021년에 2억 3천 9백만 대의 휴대폰을 판매했습니다.

Ives는 "부드러운 매크로가 수요 스토리에서 분명히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지만 FY23의 ~2억 2천만 대에 대한 기준선은 Apple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보고 있는 억눌린 수요 스토리를 고려할 때 낮은 막대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러나 Apple의 물리적 제품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새로운 하드웨어는 소비자들을 구독 서비스로 끌어들일 것이며, 2021년에 Apple의 총 매출 3,658억 달러의 약 18.7%인 약 684억 달러를 벌어들인 비즈니스에 추가될 것입니다.

Apple의 가격 책정기 iPhone은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Apple은 올해 기존 iPhone의 가격을 동일하게 유지했지만 회사는 분명히 사용자에게 휴대 전화에 더 많은 지출을 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Apple Watch Series 8은 더욱 강력한 프로세서와 새로운 온도 센서를 탑재했습니다. (이미지: 하울리)

회사가 699달러의 보급형 iPhone mini를 버렸다는 사실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사진에서 미니를 제외하면 새로운 보급형 모델은 799달러 iPhone 14입니다. 예, 이는 교체되는 iPhone 13과 동일한 가격이지만 미니가 없으면 이제 더 비싼 전화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899 iPhone 14 Plus가 있습니다.

이 가격만으로도 애플이 스마트폰의 평균 판매 가격을 인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그런 다음 Pro 모델이 있습니다. Apple은 세 번째 카메라와 개선된 디스플레이를 추가하여 iPhone Pro를 수년 동안 라인업에서 최고의 휴대폰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iPhone 14의 경우 회사는 Pros에 새로운 프로세서를 제공하고 비 Pro 모델에는 iPhone 13과 동일한 프로세서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4,800만 화소 센서를 추가하여 iPhone 14 Pro 카메라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또한 이상한 이름을 제쳐두고 타이머, 스포츠 점수 및 듣고있는 음악을 볼 수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몇 가지 의미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Dynamic Island"를 소개했습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로 인해 소비할 돈이 있는 소비자는 기본 iPhone에서 Pro로 이동하여 Apple의 평균 판매 가격을 높이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Ultra, 시장 지배력 확보

$799 Apple Watch Ultra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36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극한 및 지구력 운동 선수를 위해 설계된 향상된 기능을 갖춘 더 큰 시계입니다. Apple Watch SE와 Apple Watch Series 8은 이 세대의 대량 판매 제품이 될 것이지만 Ultra는 한 가지 목적에 부합합니다. 그것은 Garmin이 생산하는 견고한 시계의 소유자를 끌어들일 것입니다.

IDC에 따르면 Apple은 2022년 1분기에 전 세계 스마트워치 시장의 30.5%를 장악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6.6% 증가한 수치입니다. Apple이 이러한 피트니스 애호가를 자체 순위에 추가할 수 있다면 시장 점유율을 훨씬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장 점유율이 10.9%에 불과하고 1분기 시장 점유율이 전년 동기 대비 9.9% 감소한 삼성과 같은 경쟁자를 계속 능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IDC의 모바일 장치 추적 프로그램 부사장인 Ryan Reith는 Yahoo Finance Live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그것이 아마도 가장 큰 제품일 것입니다.”

서비스 추진은 계속된다

Apple의 위성 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Emergency SOS는 이번 주에 공개된 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iPhone 14를 사용 중이고 셀룰러 또는 Wi-Fi 범위를 벗어난 긴급 상황에 처한 경우 위성에 연결하여 Apple 직원에게 메시지를 보내 적절한 기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필요가 없기를 바랍니다. 그 자체로 일부 소비자가 #iPhone14로 업그레이드하는 데 충분한 이유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서비스는 2년 동안 무료로 제공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하여 Apple의 서비스 비즈니스 수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Apple은 더 이상 소비자에게 Apple Watch를 통해 Apple Fitness+ 서비스에 가입하도록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이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서비스에 접근하기 위해 값비싼 시계를 사라고 요청하는 것은 많은 비 Apple 시계 소유자를 멀리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청중에게 공개하면 수익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Apple 제품이 시장에서 궁극적으로 어떻게 수행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회사 매출이 급증하는 이번 휴가철에 더 나은 아이디어가 있어야 합니다.

Apple's latest iPhone and Apple Watch are all about spending more and getting you to stick around longer.

finance.yah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