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미니 최대 50만원으로 구매하자

아이폰 13 mini 최대 50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보조금 지원해드립니다. (제휴카드 적용 시 0원 개통 가능)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아이폰 13 mini 아기자기하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젊은층분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습니다.

8만원대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 할 경우 LG에서는 40만원대가 지원이되고, 통신3사 선택약정 시 약 50만원 정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모델은 60만원 정도에 아이폰13 mini 모델은 약 48만원 정도의 기기값으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mini 모델이 전체적으로 4~5만원대의 요금제에서도 높은 공시지원금이 책정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mini 시리즈는 지원금도 저가 요금제에서도 괜찮은 편이고 아이폰 14 시리즈에서 출시가 안될 수도 있으니 선택 해보시는 것도 충분히 괜찮은 선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개개인마다 지원금이나 할인혜택이 동일하지않기에 한분한분 정성스레 1대1 맞춤상담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사후관리 또한 철저히해드리고있으며 요금제 컨설팅도 같이 도와드립니다. 필름&케이스 무료 ??

⁂ 전국 어느 판매점을 가도 금액은 동일합니다. 매일 정책이 변동이 되기에 언제 구매하는지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판매점들이 동일하게 정책이 변동이되기에 월 납입 금액은 어디를 가든 동일합니다. 그렇지만 저희 스마트폰1번가에서는 보조지원금을 추가로 지원해드려 저렴하게 최저가로 가능합니다.

? 저희는 매일매일 공시지원금 기준 단가표를 업로드하고있습니다. 정직하고 투명하게 보여드리기에 거짓말 치지않습니다. 단통법 시행 이후로 채팅상 가격 언급은 불가입니다. 저희는 판매사 해피콜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유선상담 도와드리고있으니 채팅으로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세요. ?

홈페이지 :

오픈채팅 :

블로그 :

카페 :

인스타 :

전화 : 010-9833-9916

#대전휴대폰 #대전오케이통신 #아이폰할인 #갤럭시할인 #중동휴대폰 #은행동휴대폰 #대전역휴대폰 #지하상가 #대전성심당 #휴대폰 #성심당 #선불유심 #대사동휴대폰 #대전맛집 #대흥동휴대폰 #부사동휴대폰 #아이폰 #갤럭시 #공짜폰 #효도폰 #무료폰 #대전휴대폰가게추천 #대전핸드폰싼집 #대전공짜폰 #오케이통신중동점 #오케이통신대사점 #선불폰 #선불할인 #대전휴대폰성지 #청주휴대폰성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