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비활성화 푸는 법 간단하게 해제 방법

아이폰은 초기화나 리셋이 필요할 때 페이스 ID가 아닌 스스로 설정한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 암호를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숫자 조합을 시도해서 아이폰이 비활성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폰은 보안상 이점이 크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 법 해제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아이폰 복구 모드 설정

지금은 USB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컴퓨터와 연결해야 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없다면 서비스 센터에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폰을 복구 모드로 설정해야 하지만 복구 모드로 설정하려면 아이폰을 꺼야 합니다. 강제로 재부팅해야 하는데, 우선 이 과정을 설명하겠습니다.

모든 아이폰은 오른쪽에 비교적 긴 전원 버튼이 있으며 왼쪽에 음량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오른쪽 버튼과 볼륨 업/다운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전원을 끌 수 있는 화면이 나오니 전원을 꺼주시면 됩니다.

아이폰 복구 모드로 전환

전원을 끄는 방법은 아이폰 버전에 따라서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아이폰8 이후에는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위에서 언급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전 모델에서는 전원 버튼을 누르기만 하게 되면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나타납니다.

그 후, 아이폰은 복구 모드로 들어가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아이폰8 이상 모델의 경우 오른쪽 긴 버튼을 누르십시오. 아이폰 7 및 7 Plus의 경우 볼륨 작게 버튼을 누르십시오. 아이폰 SE 1세대 및 아이폰 6s 이전 버전인 경우 홈 버튼을 누르면 복구 모드로 전환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프로그램 설치

이 일련의 과정이 끝나면 검은색 화면에 아이폰 단자가 표시됩니다.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암호를 껐다가 다시 켜십시오. 복구 모드로 전환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컴퓨터에 아이튠즈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이튠즈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검색을 통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 실행하게 되면 로그인을 해야 하며, 여기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비밀번호 검색 과정을 통해 비밀번호를 찾아야 합니다. 아이폰 비활성화를 취소하는 것은 놀랍도록 간단한 경우 암호를 찾는 연속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데이터 자주 복원

아이폰에 문제가 있어 업데이트 또는 복원해야 한다는 팝업이 있지만, 아이폰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현재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복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컴퓨터에서 아이폰용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되고 복원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복원을 하게 되면 아이폰의 데이터가 지워지고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기 때문입니다. 초기화되기 때문에 백업하지 않으면 데이터가 사라져요. 이런 응급 상황이 발생한다면 삭제되는 데이터 양을 줄이기 위해서 데이터를 수시로 복원하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비밀번호 메모 복원이 중요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 법 해제 방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너무 편리하게 설정되어 있어서 한번 비밀번호를 설정하게 되면 잘 사용하지 않아서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휴대폰 설정이나 설정 변경 등 예상보다 풍부한 상황에서 비밀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잊지 않도록 메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어쩔 수 없어 복구해야 할 경우 수시로 복구해 비행 데이터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