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고폰은 폰사요몰] 각진 디자인을 재탄생시킨 아이폰 12의 프로 라인! 아이폰 12 프로!

안녕하세요! 폰사요몰 울산점입니다~

내일 새벽이면 아이폰 14가 나오는 걸로 알고 있어요!

드디어 완전한 모습을 들어내나 봅니다~

아이폰 14 구입 후 사용하시다 실망하시거나

다른 폰으로 구매를 원하셔서 판매하고 싶으시다면

폰사요몰 울산점에서 매입하겠습니다 :)

오늘은 아이폰 12 프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Phone 12 Pro

전반적인 디자인은 iPhone X으로부터 내려오는 패밀리룩을 이루고 있습니다.

iPhone 11 Pro Max와 유사하나, iPhone 4에서 적용되었던 것과 유사한 각진 디자인의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이 적용되었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도 전작인 iPhone 11 Pro Max와 패밀리룩을 이루고 있지만, 더욱 얇아진 베젤로 6.7형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역대 iPhone중 가장 큰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Dolby Vision과 HDR10 포맷 재생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Ceramic Shield가 적용된 커버 글래스로 내구성이 더욱 강화되었다.

기존 iPhone과 같이 디스플레이 상단에 Face ID를 위한 각종 센서와 TrueDepth 카메라가 있는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마감은 총 4가지가 적용되는데, iPhone 11 Pro Max에서도 볼 수 있었던 실버, 골드 색상과 함께 기존의 스페이스 그레이를 대체하는 그래파이트와 미드나이트 그린을 대체하는 퍼시픽 블루가 추가되었습니다.

후면 카메라는 센서 시프트 OIS가 적용된 1,200만 화소 카메라 광각 카메라를 탑재하고 별도로 OIS 기술이 적용된 1,200만 화소 카메라 망원 카메라를 탑재하며 1,200만 화소 카메라를 120의 화각으로 설정해 초광각 카메라로 탑재하여 트리플 렌즈를 구성했습니다. 그리고 LiDAR 센서는 소니 엑스모어 IMX590 센서를 사용합니다.

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의 TrueDepth 카메라로 탑재하고 별도로 TrueDepth 카메라를 포함해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통해서 인식하는 방식의 얼굴인식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전면 상단에 위치한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얼굴을 스캔합니다.

AP로 Apple A14 Bionic을 사용했습니다.

RAM은 LPDDR4X SDRAM 방식의 6GB입니다.

내장 메모리는 NVMe 규격의 낸드 플래시를 사용하며 128GB, 256GB 그리고 512GB가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내장형 3,687mAh입니다.

고속 충전, 무선 충전,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MagSafe를 지원합니다. MagSafe는 구형 MacBook 라인업에서 사용되었던 충전기의 이름이지만, iPhone 12 시리즈용 무선 충전기로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단자 규격은 Apple Lightning 8-pin을 입출력 단자로 사용하며 전송 규격으로 최대 USB 2.0까지 지원합니다.

매장에 있는 제품은 아이폰 12 프로입니다.

밝은 화이트 컬러 같은 실버 컬러이며

용량은 충분한 용량의 256GB입니다.

바로 저번 달이 8월 26일에 공식 수리 센터에서 리퍼를 받은 제품으로 거의 새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폰사요몰 울산점에서 구매하세요!

전화번호 : 010-2950-5309

카카오톡 ID : ph4yomall

울산광역시 중구 젊음의2거리 29 웰컴시티 2층 217호 폰사요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