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APL), 아이폰 14 공개!(노치가 사라졌다?!)

드디어 9월 7일(현지시간) 이벤트로 아이폰 14 시리즈(4종)와 에어팟프로, 애플워치울트라, 애플워치8, 애플워치 SE 등을 공개했다!!

Apple today announced iPhone 14 Pro and iPhone 14 Pro Max, the most advanced Pro lineup ever, featuring the Dynamic Island and the Always-On display.

www.apple.com

아마 아이폰을 사려는 분들에게 엄청 기다려지던 새 시리즈 출시인 것 같다. 게다가 이번에 가격이 오를거라는 예상과 다르게 아이폰 14 시리즈 가격이 동결되었다고 한다.(원래 100달러 정도 인상할거란 이야기가 많았음, 그치만 환율강세로 한국에 출시될때는 아마 20%이상 오른다고 하더라는 ㄷㄷ)

확실히 아이폰만이 주는 그런 깔끔함과 세련됨이 있단 말이지.. 주주가 되고 더 끌리는 이느낌 ㅋㅋㅋ

외신에서는 특히, 이번에 애플에서 안전에 대한 기능을 부각시켰다고 평가했다고 하는데.. 아이폰 14시리즈는 와이파이 같은 망에 연결되어있지 않더라도 위성을 통해서 긴급 SOS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ㄷㄷ

위급상황에서 잘 활용될 수 있는 기술이지 않을까 싶다.

카메라나 비디오 촬영 기술도 더 좋아졌다고(뭐 이건 당연하겠지만 ㅋㅋㅋ)..

신기한게 갤럭시도 절대 꿀릴만한 스펙이 아닌데, 다들 아이폰이 사진 잘 나온다고 함..

와이프한테 사진 못찍는다고 항상 혼나는데(?), 아이폰 쓰면 칭찬 받을 수 있는건가??! 그럼 사야되나? ㅋㅋㅋㅋㅋ

그리고 카메라 부분 노치가 5년만에 없어졌다고!(M자형탈모라고 놀림도 받았었지 아마 ㅎㅎㅎ)

확실히 노치보다 내 스타일은 펀치홀인듯! 더 이쁜 것 같다.

북미지역에서는 16일부터 출시된다고 하는데, 한국은 일단 애플의 1차 출시국에는 보통 제외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늦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나오면 꽤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다!! 그러면 또 애플은 좋은 실적을 보여주며 갈길을 갈듯.. 요즘같을때 많이 지분 쌓아두면 좋은뎁..

나도 노트10 어느덧 3년 넘게 쓰고 있는 중인데.. 아이폰 한번 써봐?!!

(근데, 삼성페이 느무 편하단 말이야...ㅠㅠㅋㅋㅋ)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