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이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미국에서 iPhone의 시장 점유율이 처음으로 50%를 넘어섰습니다.

업계 분석업체 카운터포인트 리서치(Counterpoint Research)의 최신 데이터 에 따르면 애플의 아이폰은 이미 미국 스마트폰 시장의 50% 이상을 차지했다. 이는 2017년 아이폰 출시 이후 미국 시장에서 애플이 달성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이며, 나머지 시장 점유율은 삼성이 주도하는 나머지 150여 대의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으로 나뉜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의 시장 점유율 데이터는 스마트폰 사용 통계인 이른바 '액티브 설치 기반' 통계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데이터는 중고 시장을 통해 휴대폰을 구입한 사용자와 구형 iPhone 사용자 및 새 휴대폰 판매를 포함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휴대폰 출하 데이터보다 포괄적입니다.

  Counterpoint Research의 분석 이사인 Jeff Fieldhack은 "운영 체제에는 큰 변화가 없었지만 지난 4년 동안 트래픽 방향은 Android에서 iOS로 바뀌었습니다. 국가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pple CFO Luca Maestri는 올해 7월 실적 발표에서 설치 용량이 Apple 비즈니스 성장의 엔진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그는 이 숫자가 계속해서 증가하여 여러 국가와 지역에서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한 성과입니다."

  CCS 인사이트의 벤 우드 애널리스트는 "애플의 시장 점유율이 1년 만에 갑자기 10%, 15% 증가한 것이 아니라 천천히 성장하고 있으며 조용히 매년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

  본 설문조사의 표본 규모는 1003명의 사용자에 불과하지만 실제 참고 값은 제한적일 수 있지만 사용자 경험 및 사용자 고정성 측면에서 Apple의 폐쇄형 시스템 생태계의 장점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지난 8월 정보 보안 서비스인 Beyond Identy는 Android 사용자의 거의 절반이 iPhone이 더 많은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이점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Android에서 iPhone으로의 전환을 고려하고 있다는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8월 중순에 4-1/2개월 최고치를 기록한 후, Apple 주가는 경제에 대한 광범위한 우려와 금리 인상으로 인해 지난 2주 동안 9% 하락했습니다. Apple은 다음 주 수요일 가을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iPhone 14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올해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7% 감소한 반면, 애플의 휴대폰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했다. 미국 시장 점유율에서 Apple은 계속해서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