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14 펀치홀 디스플레이는 컷아웃 알약 모양으로 변신 실물 핸즈온 영상 유출 Apple iPhone 14 Pro Max

Twitter 의 한 바이러스 성 비디오 는 곧 출시될 iPhone 14 Pro 에서 Apple이 사용자가 노치를 교체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상단에 하나의 큰 알약 모양의 컷아웃 또는 하나의 알약 모양과 하나의 구멍 펀치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비디오는 설득력이 있을 수 있지만 사실이 아닐 것입니다.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에는 노치를 대체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상단에 두 개의 물리적 구멍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용 알약 모양의 구멍과 셀카 카메라용 작은 구멍 펀치입니다. 더 최근의 누출에 따르면 Apple은 두 구멍 사이의 픽셀을 꺼 하나의 더 큰 알약 모양의 컷아웃을 만들어 두 구멍을 하나로 병합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애플 은 iOS 개인 정보 표시 와 같은 정보 를 표시 하기 위해 구멍 사이 의 픽셀 을 사용할 계획 이라고 전하는 바에 의하면 .

Weibo에서 처음 시작된 비디오는 iPhone 14 Pro 사용자가 실제로 다가오는 고급형 iPhone에서 알약 모양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비디오는 사용자가 iPhone 14 Pro 상단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개의 물리적 구멍 사이에 있는 픽셀을 켜고 끄는 설정을 토글하는 개인을 보여줍니다.

비디오 자체의 합법성은 매우 의심스럽고 진위일 가능성이 없습니다. 비디오는 실제 iPhone 14 Pro 장치의 초기 실습 모습을 보여준다고 주장하지만 비디오에 표시된 장치의 여러 측면은 알약 모양의 실제 배치를 포함하여 우리가 기대 하는 영역을 분명히 벗어났습니다. , 베젤 두께 등.

비디오의 합법성과 관계없이 Apple이 사용자에게 알약 모양의 두 가지 가능한 모양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iPhone X 이후 모든 iPhone 의 노치처럼 알약 모양은 iPhone 실루엣의 명백한 측면이 될 것입니다. Apple은 사용자가 최신 iPhone의 시각적 특성으로 간주하는 것을 사용자 정의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지난 며칠 동안 iPhone 14 Pro에 대한 긴 정보를 공유한 MacRumors 포럼 의 신뢰할 수 있는 출처 는 알약 모양과 구멍 펀치 컷아웃 사이의 검은색 픽셀을 비활성화하는 옵션 이 예상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일어나 다 . 그 출처는 처음에 iOS 개인 정보 표시를 위한 구멍 사이의 픽셀을 사용하여 Apple에 대한 뉴스를 깨뜨렸고 곧 출시될 iPhone 14 Pro 상시 디스플레이에 대한 MacRumors의 오늘 일찍 보고서의 출처 입니다.

Apple은 9월 7일 수요일 이벤트에서 "Far out"이라는 슬로건으로 iPhone 14, iPhone 14 Plus,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 를 발표할 예정 입니다. 새로운 iPhone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Apple Watch "Pro"를 포함한 완전히 새로운 Apple Watch 라인업이 기대됩니다

출처

- 애플 아이폰 14 시리즈 라인업에 새롭게 적용되는 두개의 펀치홀 디스플레이 형태에서 컷아웃 알약 형태로 변경 가능하다는 유출 루머와 루머를 뒷받침해줄 핸즈온 영상 입니다. 영상에서는 옵션 선택을 통해 아이폰 14 프로 디스플레이 펀치홀 형태가 변경되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사용자별 선호하는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형태에 대한 선택권이 주어진다는 의미에서는 긍정적인 소식으로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크기가 다른 두개의 펀치홀 타입 보다는 중앙에 하나의 형태로 보이는 펀치홀 디자인이 좀 더 마음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