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누끼따기 IOS16 기능 충분히 가능해요!

애플에서 이번에 IOS16 버전을 공식적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그중 가장 쓰임새가 많인 기능이 바로 아옾 누끼따기 기능인데 정말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거든요! 그냥 이미지를 꾸욱 누르면 누끼가 따지는데 여러분들에게 이 꿀팁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누끼 따는 방법 어려워요?

한번 해보면 바로 할 수 있어요! 저처럼 디자인 작업을 많이 하시는분들에게 이것만큼 핫한 기능은 없는데 이번에 IOS16 업데이트를 하시면 누끼따기를 할 수 있는데요 별도의 어플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아이폰의 사진을 꾸욱 누르면 누끼가 따지는 방법이라서 활용도가 높다고 할 수 있겠네요!

아이폰 누끼따기 시작!

1. 아이폰 < 사진고르기

아이폰에서 사진을 들어가주시고 원하시는 사진을 선택해주세요! 누끼따기를 하시려면 복잡한 배경 보다는 깔끔한 배경이 있는 사진을 추천드립니다.

2. 사진을 꾸욱 누른다.

사진을 꾸욱 누르시면 누끼가 따지는 이미지가 분리되면서 복사하기와 공유하기가 나온답니다.

3. 저장하기

저는 카톡으로 보내는게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카톡으로 공유하면 PC에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아니라면 그냥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동영상도 누끼가 따져요!

이번에 아이폰이 너무 이건 너무 잘만든것 같아요! 저만 알려드리는 꿀팁인데 모르시는분들이 대부분이실거에요! 동영상도 누끼 따는게 가능하거든요!

방법은 동영상을 재생시키고 원하는 부분에서 일시정지하고 누끼따는걸 원하는 이미지를 꾸욱 누르면 동일하게 아이폰 누끼따기가 가능하답니다.

누끼따기 사이트에서도 동영상을 하는방법은 없는데 이걸 아이폰에서 가장하게 만들어놨답니다. 꼭 활용해보세요!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이라면 이것만큼 유용한 기능이 업데이트 됐다는걸 직감할 수 있을거에요! 이 기능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이폰을 선택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사실 저도 아이폰을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다음 스마트폰을 갤럭시로 갈까? 잠깐 고민이 있었는데 오늘 누끼기능 때문에 한방에 해결되었습니다. 앞으로 쭉 아이폰을 사용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