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동시에 무선 충전할 수 있는 10000mAh 휴대용 보조배터리

20W USB-C 출력 및 iPhone, AirPods, Apple Watch를 위한 MagSafe, Momax AirBox Go

스마트폰 및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자라면 필수템으로 휴대용 보조배터리 하나 정도는 누구나 가지고 계시겠죠. 오늘 소개하는 아이템, 모맥스 에어박스 고(Momax AirBox Go)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서 소개되고 있는 제품으로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사용자를 위한 3개의 무선 충전 스팟을 갖춘 10,000mAh 용량의 보조배터리입니다. 또한 20W의 USB-C 출력도 갖추고 있어 거의 모든 모바일 기기에 대한 충전을 지원해 줍니다. 이 장치는 모든 모바일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로,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은 매일 휴대하기에도 부담 없는 크기입니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에어박스 고’의 맥세이프(MagSafe)용 충전 패드는 15W의 무제한 출력을 제공하여 아이폰에 전력을 빠르게 공급할 수 있고, 애플워치, 에어팟 충전부는 각각 별도의 5W 출력을 갖추고 있어 속도를 늦추지 않고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이나 다른 장치의 용량이 부족할 경우 20W USB-C 전원 공급 출력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또한 20W USB-C 입력으로 ‘에어박스 고’를 도킹 스테이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집이나 외부에서 콘센트에 ‘에어박스 고’를 연결하기만 하면 AirBox Go를 포함한 모든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크기 186.5 x 75 x 35mm, 무게 365g의 ‘에어박스 고’는 모든 것이 처음부터 휴대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도록 설계된 듯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 질감, 인체공학적 디자인까지 모든 것이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충전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는 ‘에어박스 고’와 충전 중인 스마트폰을 쉽고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게 해주고, ‘에어박스 고’의 맥세이프 컴포넌트는 항상 정확한 정렬을 보장하며, 안전하게 고정시켜 줍니다.

‘에어박스 고’는 MFM(Made for MagSafe)과 MFi(Made for Apple Watch)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애플 기기와의 연동뿐만 아니라, 애플 정품 부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애플의 엄격한 품질 및 안전 기준에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CE, FCC, IC, CB 및 UN38.3/MSDS 국제 인증을 취득했으며, 과충전, 단락 및 과열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여러 보호 기능이 내장되어 있고, TSA 승인 제품으로 비행기 이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겠습니다.

제품 사양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3종을 동시에 무선 충전할 수 있는 10000mAh 용량의 휴대용 보조배터리 모맥스 ‘에어박스 고’(Momax AirBox Go)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서 최소 펀딩 금액 $136부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송은 22년 10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진 및 자료 출처 : kickstar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