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수납 가능 아이폰 12 프로 케이스 추천 말랑팩토리 Lovely little doll 핑크 카드 하드 케이스

말랑팩토리 아이폰 12 프로 Lovely Little Doll 핑크 카드하드 케이스

https://in.korea-iphone.com/haebong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액세서리는 케이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정말 자주 바꾸기도 하고 다양한 종류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아이폰 12 프로를 사용한 지 2년이 다 되어가는데 그동안 정말 많은 종류의 케이스를 사용한 거 같네요.

이번에도 아이폰 12 프로 케이스를 바꾸게 되었는데요.

실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말랑팩토리 Lovely little doll 핑크 카드하드 케이스라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인형 캐릭터가 그려진 디자인의 하드 케이스입니다.

최대 한 장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로 카드를 수납해도 두꺼워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제작되어 외부 충격에 강하며 내구성이 좋아 생활 스크래치에 강합니다.

카드 홀 부분은 카드를 쉽게 뺄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카메라 부분도 부드럽게 마무리가 되어 있습니다.

3D 곡면 프린팅으로 케이스 옆면까지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으며 색바램이 적고 스크래치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해 줍니다.

그리고 이질감 없는 착용감으로 그립감도 좋으며 뒷면과 곡면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고요.

아무래도 아이폰 12 프로가 그래파이트 컬러이다 보니 실 사용자의 취향에 맞지는 않았는데요.

전체적으로 밝은 컬러를 선호하기 때문에 어쩌면 색다른 변화를 주기에 괜찮은 디자인이 아닐까 싶네요.

인형 그림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도 많고 카드하드와 젤리, 방탄 카드 젤리 등 여러 종류의 케이스 많기 때문에 아이폰 12 프로 케이스 추천드릴 만 합니다.

아이폰 12 프로에 Lovely little doll 핑크 카드하드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스마트폰과 유격 없이 잘 맞으며 좌우 버튼 위치와 상하 부분이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습니다.

케이스의 카드 수납부나 카메라 부분도 날카로운 부분이 없어 아이폰 12 프로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는데요.

카메라가 튀어나온 만큼 케이스 높이도 있어 어느 정도 카메라를 보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카드 수납부에는 총 1개의 카드를 수납하고 다닐 수 있는데요.

페이를 지원하지 않는 아이폰이기에 편리하게 카드를 수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거 같네요.

여러 장의 카드를 수납할 순 없지만 주로 사용하는 한 장의 카드를 넣어 다니면 편리할 거 같네요.

말랑팩토리 아이폰12프로 카드하드 케이스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인형 캐릭터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며 카드하드와 하드 케이스, 젤리 케이스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외에도 갤럭시 a10e, a23, a50 등 다양한 보급형 기종 케이스도 다수 보유하고 있고요.

국내 생산 제품으로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케이스 자체 퀄리티가 좋은 제품이라 가성비 아이폰 케이스 추천으로 할 만합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무난한 디자인도 있지만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거나 남들과는 다른 디자인의 케이스를 선호한다면 색다른 변화를 주기에도 좋고요.

특히, 인형 디자인의 Lovely little doll 핑크 카드하드 케이스는 우리 공주님이 인형이라고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확실히 취향에 따라 선호도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여러 디자인 중에 마음에 드는 걸 고를 수 있는 게 좋은 거 같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이 그려진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Lovely little doll 핑크 아이폰 케이스 추천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전자기기와 캠핑, 그리고 고양이를 사랑하는 IT테크 인플루언서 해봉이었습니다. ^^

해당 리뷰는 말랑팩토리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