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멜론 해지 방법 안됨 간단하게 따라 하기

실제 이용권 혜택을 바꾸려고 하거나 해지를 원할 때, 잠깐 일시 정지하거나 쿠폰 확인 등 관련된 메뉴는 PC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사이트 그리고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위 같은 경우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예외인 것이 있는데 앱을 통해서는 이용권 해지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아이폰 앱 구매

실제로 아이폰 앱에서 구매하였던 이용권을 더는 사용하지 않아 해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APPLE을 통하여 진행이 필요합니다. 자세히 안내받고자 하는 경우를 원한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는 것이 우선입니다. 실제로 앱 자체에 이용권 해지를 하기 위한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사파리 앱 이용

가장 먼저 설명해 드릴 방법으로는 사파리 앱을 이용하여 멜론 사이트에 접속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웹 사이트에 접속하면 내 정보, 이용권, 변경/해지, 결제 방법 변경 및 해지를 들어가 해지를 최종적으로 마무리를 지어주면 됩니다. 물론 해지할 때는 사전에 멜론 아이디 및 카카오톡 아이디로 접속해 놓은 상태여야 합니다.

아이폰 멜론 해지 환불 방법

환불을 원할 때, 해지를 원할 때 선택해 주는 것이 다른데 남은 기간을 사용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정기 결제 해지를 누르면 됩니다. 반대로 남은 기간 할인을 원하는 경우라면 중도 해지를 선택한 후 환불받고자 하는 정보를 넣어주면 그 기간만큼 차액을 돌려받을 수 있으니 해지할 때 방법도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생각보다 안드로이드와는 달리 아이폰 멜론 해지 방법과 마찬가지로 애플 자체의 이용권을 사용할 때는 앱 자체에 진행이 어렵고 별도로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해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을 고려하여 진행해 주셔야 할 겁니다. 이런 부분을 모르고 이용권 해지를 하지 않아 비용이 자꾸만 청구되는 것이 있는데 그런 불편한 부분을 되도록 멀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나라 자체의 사람들은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것이 익숙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이런 점이 단점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조금 더 시간이 지난다면 아이폰도 갤럭시와 마찬가지로 이용권 이용 및 해지하는 부분이 좀 더 간편해지지 않을까 기대하는 바입니다. 일단 해지를 원한다면 안드로이드인지 IOS 인지 살펴본 뒤 그에 맞는 방법을 진행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아이폰 멜론 해지 안됨 정보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