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블루 구매 언박싱

안녕하세요!!

IT리유 입니다.

여러분께 더욱 생생하고 퀄리티 높은 정보를 리뷰할 수 있게 돼서 기쁜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아이폰 15를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인 사심이 더 크지만 겸사겸사 더 좋은 정보와 리뷰로 찾아뵐 수 있을 거 같아 기쁜 마음입니다.

아이폰 15 블루 256gb를 구매하게 돼서 언박싱 동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아주 영롱하니까 꼭 봐주세요!

언박싱🛍️

먼저 박스를 열고 내용물을 확인하는 영상입니다.

영상과 같이 아이폰 15 블루 본체, C to C 케이블, 애플 스티커, 유심 교체 도구, 사용 안내사항이 들어있습니다.

대게들 아시는 바와 같이 아이폰 12 시리즈부터는 아이폰 이어팟이라고 불리는 유선 이어폰과 충전기 어댑터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구성품 중 C to C 케이블이 들어있는데 C to C 케이블용 C 타입 어댑터를 추가로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정품 인증된 케이블과 어댑터를 구매하셔야 A/S를 받을 때 문제가 없다고 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고려해 보셔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제 경우에는 정품 아닌 타사의 C 타입 케이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블루 색상은 영상과같이 거의 화이트로 오인할 정도로 밝은 색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블루보다는 하늘색이라고 하는 게 맞겠네요~겉면은 전작들과 다르게 매트한 질감 가지고 있는데 오히려 부드럽다고 생각이 들어서 전작보다 더 호감이 가는 재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을 한번 시작하면 다른 OS로 바꾸기 참 어려운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정보에 있어서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안드로이드를 안 쓰다 보면 그저 불편한 것도 없습니다. 기능, 활용성 등 한국에서는 안드로이드가 더 적합한 환경이라고 하는데 안 써봐서 그런지 그냥 편합니다.

아마 아이폰을 계속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15 교체이유

이번에 휴대폰을 바꾸게 된 가장 큰 계기는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 12미니 배터리 효율 때문이었습니다. 사진과 같이 배터리 성능 최대치가 52%로 저하되어 휴대폰을 사용할 경우 거의 30분도 버티지 못하는 지경이 되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부디 이번 아이폰 15는 영롱한 외관만큼 탄탄한 하드웨어가 되길 기원합니다.

휴대폰을 새로 구매한 만큼 휴대폰 관련 용품이나 콘텐츠로도 돌아와 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아이폰15 #아이폰15색상 #아이폰15언박싱 #아이폰15실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