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게임추천 앙상블스타즈!! 신규 환상동화 사쿠마 리츠

안녕하세요 농농입니다. 오늘은 아이폰게임추천으로 앙상블스타즈!! 를 소개 드리려고 하는데요. 앙상블스타즈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리듬게임 장르로써 조금 특별한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리듬 장르만 있는 것이 아닌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을 함께 즐겨볼 수 있거든요! 다양한 미소년 캐릭터들을 수집하여 육성하고 신나는 음악과 댄스 무대를 배경으로 짜릿한 리듬게임을 진행할 수 있죠.

임을 시작하게 되면 직접 프로듀서가 되어 닉네임을 설정하게 되고 튜토리얼을 통해 게임 방법은 손쉽고 간편하게 숙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를 하나씩 수집해가며 자신만의 아이돌 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은 날아오는 노트가 판정 점에 닿을 때 터치해 주는 다소 심플한 방식을 가지고 있어 누구든 간편하게 즐겨 보기 좋습니다. Live 3D 무대와 함께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미소년들의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신나게 즐겨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로는 계속 진행되는 이벤트들이 진행되는 점을 소개해드릴 수 있습니다. 리듬게임과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여심공략하는 캐릭터들의 출시와 함께 나오는 캠페인들이 많아서 푹 빠져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인 아스트라이아의 공방 이벤트로 연성의 아스트리아아의 이츠키 슈 를 얻을 수 있고 , 새로운 스토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게임추천 앙상블스타즈에서는 캐릭터들을 직접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아이돌로 키워나가는 듯한 프로듀싱 역할까지 즐겨볼 수 있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쉽게 다양한 미소년 캐릭터들을 수집할 수 있기 때문에 수집, 육성 요소에 있어서 더욱 짜릿한 재미를 느껴볼 수 있겠더라구요!

또 다른 컨텐츠라면 다양한 스토리를 볼 수 있고 , 왕자님같은 아이돌과의 데이트 등 교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앙상블스타즈!!는 아이돌 전문 육성기관인 유메노사키 학원을 배경으로 진행이 되는 융합 장르 게임으로 앙상블스타즈!! 내에서 리듬 게임이나 , 아이돌 카드 수집 , 미니토크나 아이돌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돌 게임인 만큼 수십명의 꽃미남이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앙상블스타즈!! 스카우트! 환상 동화

9월 10일부터 9월 24일까진 진행되는 새로운 스카우터 환상동화 pv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5성 나른한 오후의 동화 , 사쿠마 리츠

4성 반전 동화 나루카미 아라시

3성 지켜보는 동화 미케지마 마다라

3성 귀 기울이는 동화 시노 하지메

나른한 오후의 동화 사쿠마 리츠의 의상과 spp 정보

나른한 오후의 동화 사쿠마 리츠의 의상과 spp 정보 입니다.

2회 한계돌파 달성 후 환상 동화 의상 scr-룸 의상 개방이 가능하며

4회 한꼐돌파 달성 후 환상 동화 의상 scr-mv 의상 개방이 가능합니다.

자, 이렇게 아이폰게임추천으로 앙상블스타즈!! 를 추천 드려보았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지급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