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시력은 소중하니까 아이폰 화이트 포인트 줄이기

왜 계절의 여왕이 4월인지 알게 해주는 그런 하루하루가 지속 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밤에 잠들기 전 아이폰으로 유튜브를 틀어 놓고 주무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능이 있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제가 매일 밤에 자기 전에 쇼츠 넘기다가 스르르 잠이 드는 스타일인데요.. 저같은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해서 내 시력을 보호하기 위해서 설정에서 하나만 건드려 주시면 눈이 나빠지는 것을 최대한 늦출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 기능은 바로 아이폰 화이트 포인트 줄이기 기능인데요. 정말 말 그대로 화이트 포인트를 쫙 빼줘서 눈이 부신것을 막아줍니다. 저는 매일 밤에 이 기능을 켜고 유튜브를 보기 때문에 확실한 기능임을 보장합니다! 그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일 먼저 아이폰에서 설정을 찾아서 들어가 주세요. 사진 촬영은 아이폰6가 수고해주셨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

손쉬운 사용으로 들어가주세요

디스플레이 및 텍스트 크기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화이트 포인트 줄이기 기능이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활성화 시켜줄 것입니다.

내눈에 맞게 0~100%까지 조절이 되고 저는 밤에는 항상 100%로 해 둡니다.

그럼 이렇게 화이트 포인트가 빠져서 화면 비치는 것이 70%대와 다르지 않습니가? 이정도로 눈이 부신것을 막아주는 기능이니 밤에 유튜브 보면서 눈 나빠지지 말고 어자피 노안은 누구에게나 옵니다. 그걸 최대한 늦추기 위해 이런 옵션 하나 정도는 알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유명한 사람이 그랬죠 결혼과 죽은과 시력나빠짐은 늦게 할 수록 좋은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