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이프 보조배터리 10000 아이폰 갤럭시 충전해 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즐겁게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아이폰도 갤럭시도 충전 중입니다. 갤럭시S24 울트라도 호환용 맥세이프 케이스를 부착 잘 사용 중 들로 산으로 대용량이 필요 가져왔습니다.

대용량 15W 무선충전 PD 22.5W QC3.0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10000 mAh로 구매 당시 가격은 28,400원 로켓배송특성상 가격변동 참고하시며 색상은 그린, 블랙, 퍼플,화이트로 전 그린!

POWER BANK 포장상자 구성품으로 맥세이프 링,C to C 케이블 선, 사용설명서 동봉 살짝 묵직!

구매 이유라면 기존 사용 중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출력 단자 포트 수가 부족해서 여행 중 살짝 불편함이 있어 봄바람에 디자인도 깔끔 그린색이 이쁘지 않나요 무게도 좀 더 가볍고 usb 포트, C 타입 포트 나름 참 쓸모가 많습니다.

사이즈 99*64*15mm ,무게는 약 190g, Type- C 타입 입출력, USB 포트, 급속충전 규격 USB-PD, 출력 단자 멀티 단자, 고속충전, 충전/잔량 표시도 LED 디스플레이로 확인됩니다.

외관상 두께를 보고자 탑을 세워보면 이렇고 날씬 9mm 의 슬림스러운 동글동글 테두리 라인에 한 손 가득 촉감도 나쁘지 않다는 그린보다 화이트가 더 나으려나 아니 그린도 만족합니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무선 충전 중

본제품은 3배 자력이라고 하던데 자력이 얼마나 세려나 싶어 아이폰 맥세이프 케이스를 벗기지 않고 본 보조배터리를 부착 아주 찰싹 잘 붙는다는 들고 흔들어 보니 떨어지지 않아 합격!

마이 아이폰 14는 기본적으로 맥세이프 기능이 있어 이번에는 케이스를 벗겨 부착 당연하게 자력이 짱짱합니다. 전 덜렁한 성격으로 아이폰 스크래치 방지하고자 맥세이프 케이스를 장착했지만 굳이 필요 없다면 안 하셔도 되고 무선 충전을 하고 싶다면 살짝 튀어나온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충전이 시작됩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무선 충전이 시작되었지요 본 제품의 흐뭇하나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지털 디스플레이 전기량 퍼센트를 알 수 있습니다. 전 이게 은근 도움이 됩니다. 단계별 점표현이 아닌 글자로 보는 정확함이 더 좋습니다.

갤럭시를 아이폰처럼 맥세이프 케이스를 이용 당연 본 제품을 찰싹 붙여보니 잘 붙고 무선 충전도 진행 중 외출 시 가방에 들고 다녀도 될 듯 10000mAh 대용량으로 가성비도 좋고, 비행기에 반입 가능 항공 표준규정 적합 탑승 시 휴대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12이상의 휴대전화를 제외한 다른 기종에서는 맥세이프 스티커 즉 저 자석 링을 케이스에 부착, 굳이 아이폰이 아니더라도 본 기능을 이용합니다.

유선 충전도

멀티 하게 동시 충전도

아이폰은 맥세이프 충전으로 케이블로 갤럭시폰을 유선 충전 두 가지 충전 모드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는 점, 유선 충전 모드 22.5W 출력 PD22.5W 입출력 급할 때는 이렇게도 충전하여도 좋을듯 기기 뭐든 충전해 볼까 갤럭시 워치도 쓰윽 충전 중!

다만 다른 기기와 동시 충전이 가능하지만 고속 충전이 안될 수도 있다는 점을 참고, 무선, 유선, 동시에 3대 기계를 충전할 수 있다는 점에 포인트!

주의사항

본 제품을 분해하지 말고 강하게 두드리지 말며 통풍 환경에서 충전합니다. 수명을 유지하기 위해 최소 4개월마다 상품 한번 사용을 해야 되며 보조배터리가 팽창, 액체 누출, 냄새가 발생하는 경우라면 즉시 사용을 중지, 상품설명서를 잘 읽어봅니다.

처음 제품을 받아보고 본체에 기스가 있나 싶지만 보호필름이 붙어있어 필요하다면 뜯어봄이 보호를 해준다는데 굳이 전 그냥 둡니다.

내돈내산으로 다시 구매해 본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10000 아이폰 갤럭시폰 구분 않고 이제 꽃바람 타고 잘 챙겨 주말여행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