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4용 Apple의 비상 위성 기능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모델 에서 Apple은 위성 기능을 통해 새로운 긴급 SOS를 도입하여 셀룰러 및 WiFi 연결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긴급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작동 방식에 대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새 위성 기능의 일부 기능을 강조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작동할 때

Wi-Fi 또는 셀룰러 범위를 벗어나 긴급 메시지를 보내야 할 때마다 위성 연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하늘이 잘 보이는 열린 공간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근처에 나무나 건물이 있으면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메시징 옵션

위성 기능을 통해 SOS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 수 없지만 짧은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은 실제로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중요한 질문을 미리 로드하고 연결되는 즉시 해당 정보를 응급 요원에게 보냅니다.

Apple은 가능한 한 통신 속도를 높이기 위해 문자 메시지를 3배 작게 만드는 압축 알고리즘을 만들었습니다.

긴급 서비스가 문자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는 지역에 있는 경우 문자 메시지가 직접 전송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 긴급 전화를 걸 수 있는 Apple 교육 전문가가 있는 중계 센터로 이동합니다.

위성 연결 액세스

위성 기능을 사용하려면 iPhone이 하늘의 위성에 연결되어야 하므로 iPhone이 가장 가까운 위성에 연결하기 위해 iPhone을 가리킬 위치를 안내합니다.

시간 지연

애플은 하늘이 훤히 보이는 경우 15초 이내에 짧은 메시지를 보낼 수 있지만 장애물이 있는 경우 몇 분이 걸릴 수도 있다고 말한다.

내 통합 찾기

위성 연결을 통해 iPhone 사용자는 셀룰러 또는 Wi-Fi 연결이 없는 경우에도 를 통해 위치를 공유할 수 있어 외딴 지역에서 캠핑이나 하이킹을 하는 사람들에게 추가적인 보안을 제공합니다.

충돌 감지

iPhone 14 모델에는 최대 256G의 G-force 측정을 감지할 수 있는 새로운 듀얼 코어 가속도계와 충돌 감지를 위한 새로운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자이로스코프가 있습니다. 충돌 감지는 원격 위치에서 충돌하는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으므로 비상 위성과 쌍을 이루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글로벌스타 파트너십

Apple의 이벤트 이후 제출된 에 따르면 Apple은 위성 연결 기능에 대해 Globalstar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Globalstar는 Apple의 위성 운영자가 될 것이며 Apple의 iPhone을 지원하기 위해 현재 및 미래 네트워크 용량의 85%를 할당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Globalstar와 Apple의 계약에 따르면 Globalstar는 인력, 소프트웨어, 위성 시스템 등을 포함한 모든 리소스를 제공 및 유지하며 최소 품질 및 적용 범위 표준을 유지할 것입니다.

가격

Apple은 위성 연결 비용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모든 iPhone 14 사용자는 2년 동안 무료로 위성 연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효성

위성 연결은 미국과 캐나다의 모든 iPhone 14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를 방문하는 해외 여행자는 위성을 통해 긴급 SO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중국 본토, 홍콩 또는 마카오에서 휴대전화를 구입한 경우에는 위성을 통한 긴급 SOS가 제공되지 않는 국가입니다.

Apple은 위성을 통한 Emergency SOS가 캐나다 북부 및 알래스카와 같은 위도 62° 이상의 지역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출시일

위성을 통한 긴급 SOS는 11월에 발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