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업체들이 만들고있다는 아이폰SE4 케이스

정말 아이폰SE4는 애플의 공식적인 발표는 한번도 없는 가운데 소문이 무성한 제품입니다.

거기에 생각보다 계속해서 많은 루머와 소문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좀더 그럴듯한 내용의 소문들이 나오고 있어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네요.

중국의 몇몇 케이스 업체에서는 아이폰SE 4세대 모델이 2024년내 출시 될 것으로 보고 케이스를 제작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bbs.ruliweb.com

이번에 공개된 내용을 살펴보면 이미 중국업체들은 올해인 2024년에 아이폰SE4가 출시될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벌써부터 케이스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애플이 조만간 발표할 아이패드와 각종 정보들에서 좋은 단서를 얻을수 있겠네요. 애플이 지난 2020년에 뜬금없이 아이폰SE2를 발표할때도 발표 직전까지 내용이 나오지 않다가 직전쯤에 업체들이 만든 케이스 덕분에 구체적인 내용이 밝혀진 만큼, 이번에도 그런 것을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애플이 내놓았던 아이폰SE2와 아이폰SE3는 아이폰8을 재활용한 제품이고, 이번에 출시될지도 모를 아이폰SE4에서는 아이폰14를 재활용한 제품이 될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한 편인데 과연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요즘 아이폰의 가격이 기본적으로 100만원이 넘어가고, 전반적으로 스마트폰의 가격이 너무 올라간 느낌이 드는 가운데 중저가형을 또다시 평정할수 있는 새로운 아이폰의 등장을 한번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