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케이스 추천, 엘라고 택한 이유

안녕하세요. 테크 인플루언서 뮤트입니다. 오늘은 iPhone 신제품 출시 기념, 기변하실 분들을 위해 엘라고 아이폰 14 케이스 추천을 해드릴게요. 가능한 다양한 종류를 보여드리고 간단한 특징, 핏감까지 눈으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애플 이벤트로 새로운 iPhone 시리즈가 출시되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다양한 라인업. 특히 미니가 사라지고 플러스라는 새로운 기종이 출시되었으며, 프로급에서는 전면 다이내믹 아일랜드라는 혁신적인 노치가 탑재되었다.

그래서 새 기종에 맞게 액세서리까지 구입하려는 분들이 많다. 그런데 어떤 모델을 하시는지 몰라서 일단 다 준비를 해봤다. 그 중에서도 이번 모델 중 가장 핫한 프로와 플러스로 다섯 종류, 그것도 모바일 액세서리의 대표 브랜드, elago의 제품으로.

elago는 일상 속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한다. 가장 애플 감성에 부합한 깔끔함을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자의 생각, 행동, 습관을 반영에 그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만들기에 정품 그 이상의 완성도를 선보인다.

실제 착용샷이 중요하므로 필자는 가급적 착용샷, 그리고 간단한 특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다만 플러스 모델은 시제품이 있어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으나, 프로는 아직 제대로 된 시제품을 받지 않아서 필자가 사용 중인 13 프로 모델에 대신 착용하였으니 양해 부탁드린다.

필자가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elago에서도 가장 베이직한 라인업들이다. 좌측부터 프로 맥세이프 클리어, 플러스 하이브리드, 플러스 맥세이프 실리콘, 프로 버클러, 하이브리드 듀얼 제품으로 되어 있다. 가급적이면 착용한 모습을 보여드리려 한다. 단

플러스 2종, 깔끔함을 담아내다

실리콘과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기기를 보호하고 깔끔한 실리콘 제품. 그리고 클리어한 모습으로 애플 본연의 디자인을 느낄 수 있는 하이브리드 클리어는 기본템이라 생각한다. 기분에 따라 바꿔껴주는 센스.

엘라고 아이폰 케이스 추천제품을 하나씩 살펴보자. 먼저 하이브리드 클리어의 모습이다. 플러스 모델과 정확한 핏감을 보여준다. 특히 카메라 부분이 돌출되어 있는데, 이 덕분에 렌즈가 바닥에 닿거나 쓸릴 염려가 없다. 돌출형 구조 덕분에 깔끔한 디자인과 더불어 안전한 보호력을 지녔다.

특히 마이크로닷 특수 코팅으로 눌림 방지가 되며, 거기다 오랫동안 사용하더라도 변색되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냈다. TPU 소재인 만큼 가장 노멀하게 쓸 수 있으면서도 단단한게 매력인 제품이다.

두 번째는 맥세이프 실리콘 디자인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컬러로 출시가 되었다는 점이다. 필자가 제공 받은 스톤 컬러를 필두로 화이트, 다크 그레이, 블랙, 러블리 핑크, 오렌지, 레드, 버건디, 라이트 블루, 민트, 파스텔 그린, 미드나잇 그린, 퍼플 ,진 인디고 등 총 13개의 컬러로 나왔다.

안감은 극세사로 되어 있어서 착용시 스크래치 염려없으며 상당히 부드럽다. 또한 전체적으로 실리콘이지만 흐물흐물하지 않고 단단한 느낌이라 늘어나거나 열로 인해 손상을 받을 걱정도 없어보인다.

거기다 실리콘 아이폰 14 케이스는 극세사, 자석, PC, 액체실리콘, SF코팅 5중 구조로 견고함을 졌다. 특히 맥세이프가 지원되므로 무선충전 뿐만 아니라 배터리팩, 맥세이프 카드지갑 등 다른 액세서리와 호환도 잘된다.

프로를 돋보이게 만드는 3종

다음은 맥세이프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신형은 아직 미출시돼서 착용샷을 보여드리기 위해 13 프로에 장착을 해주었다. 나름대로 카메라 부분을 제외한다면 딱 맞다. 이 제품은 후면에 맥세이프 링이 있어서 카드지갑이나 배터리 팩을 붙이면 잘 어울릴 듯 하다.

특히 스크래치 방지 소재의 맥세이프링, 1mm 네오디듐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고정력도 강하다. 또한 TPU 돌출형 설계로 추락하더라도 어떤 공간이든 찍힘이나 부딪힘이 생기지 않도록 깔끔하게 만든 것이 인상적이다. 필자는 신형을 구매하면 이 제품을 메인으로 쓸 것이다.

다음은 가장 강한 내구성, 3중 방어로 설계된 버클러 제품이다. 충격 방지 에어범퍼와 유연한 TPU, 단단한 PC 구조로 되어 있어서 전체를 감싸면서도 가장 단단하게 잡아준다. 특히 밀스펙 통과로 10피트에서 떨어뜨려도 기기의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한다.

버클러 엘라고 아이폰 케이스 추천제품의 독특한 점은 분리형 구조로 되어 있다. 이는 디자인적인 요소가 아니라 충격 분산을 위해 만든 것이다. 높은 위치에서 낙하할 때 고스란히 iPhone으로 충격이 가는게 아니라 분리가 되면서 가해지는 충격이 나뉘어지는 안심 설계를 가졌다.

물론 패턴이 있는 제품이지만 무선충전, 맥세이프 충전에 전혀 방해를 받지 않는다. 심플한 듯 화려한 패턴. 3중 구조로 강한 보호력을 지녔기 때문에 평소 기기를 자주 떨어뜨리시는 분들께 딱이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디자인은 듀얼 제품이다. 측면 스트라이프 디자인, 카메라를 두르는 하이브리드 설계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지만 동시에 심플하다. elago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움을 가장 잘 반영한 디자인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특히 스트라이프 디자인 덕분에 심미적인 완성도 뿐만 아니라 그립감이 상당히 우수하다. 충격, 스크래치에도 강하며 변색이 되지 않는 소재, 착용시 눌림 방지까지 된다. 특히 필자는 손에 땀이 많은 편인데, 미끄러지지 않는 느낌이라 좋다.

이렇게 오늘은 iPhone 신상에 맞춰 출시된 엘라고 아이폰 14 케이스 추천제품 5종을 리뷰해보았다. 이외에도 수많은 디자인, 색상이 있기 때문에 아래 링크에서 한 번 둘러보시는게 좋을 것 같다. 특히 elago 쇼핑몰에서 할인코드 'ELAGOSNS2022'를 입력시 10% 할인 (1만원 이상 구매시)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사용해보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