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미니 50만원 구매 가능, 행사폰 많아요

아이폰13MINI 최대 50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9월 이벤트 행사 중 입니다. ?

행사폰 많습니다. 전화 한통만 주세요. 정직한 안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갤럭시 시리즈 할부원금 행사

▪갤럭시 A 시리즈 할부원금 0원

▪갤럭시 S 시리즈 할부원금 최대 70%

▪갤럭시 Z 시리즈 할부원금 최대 60만원

▶효도폰 0원 (재고 소진 시 이벤트 종료)

▶아이폰13mini 최대 50만원 할인 (제휴카드 포함 시 0원)

▶선불유심 첫 달 충전 후 두달 무료 행사 (선착순 50명)

개개인마다 지원금이나 할인혜택이 동일하지않기에 한분한분 정성스레 1대1 맞춤상담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사후관리 또한 철저히해드리고있으며 요금제 컨설팅도 같이 도와드립니다. 필름&케이스 무료 ??

⁂ 전국 어느 판매점을 가도 금액은 동일합니다. 매일 정책이 변동이 되기에 언제 구매하는지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판매점들이 동일하게 정책이 변동이되기에 월 납입 금액은 어디를 가든 동일합니다. 그렇지만 저희 스마트폰1번가에서는 보조지원금을 추가로 지원해드려 저렴하게 최저가로 가능합니다.

? 저희는 매일매일 공시지원금 기준 단가표를 업로드하고있습니다. 정직하고 투명하게 보여드리기에 거짓말 치지않습니다. 단통법 시행 이후로 채팅상 가격 언급은 불가입니다. 저희는 판매사 해피콜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유선상담 도와드리고있으니 채팅으로 성함과 연락처 남겨주세요. ?

홈페이지 :

오픈채팅 :

블로그 :

카페 :

인스타 :

전화 : 010-9833-9916

#대전휴대폰 #대전오케이통신 #아이폰할인 #갤럭시할인 #중동휴대폰 #은행동휴대폰 #대전역휴대폰 #지하상가 #대전성심당 #휴대폰 #성심당 #선불유심 #대사동휴대폰 #대전맛집 #대흥동휴대폰 #부사동휴대폰 #아이폰 #갤럭시 #공짜폰 #효도폰 #무료폰 #대전휴대폰가게추천 #대전핸드폰싼집 #대전공짜폰 #오케이통신중동점 #오케이통신대사점 #선불폰 #선불할인 #대전휴대폰성지 #청주휴대폰성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