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클라우드 사진 동기화 및 복구 방법

소중한 순간을 기록한 사진들은 우리에게 큰 의미를 줍니다.

하지만 아이폰을 분실하거나 손상될 경우 이러한 소중한 사진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iCloud를 활용한 사진 동기화가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아이폰의 사진을 애플 아이디와 연동된 다른 기기로 안전하게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이클라우드를 사용한 사진 동기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법1.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동기화하는 방법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사진 동기화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확인해야 합니다:

1) 아이폰이 저전력 모드인지 확인하고, 저전력 모드를 해제합니다.

2) 아이폰이 완충된 상태에서 동기화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아이폰이 데이터 사용 중인지 또는 셀룰러 데이터를 사용 중인지 확인합니다. 셀룰러 옵션에서 '저데이터 모드'를 끄고, 가능한 와이파이를 통해 동기화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사항들을 확인하고 준비하면 원활한 아이클라우드 사진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방법2. Finder 사용하여 동기화하기

iOS 기기의 사진을 아이클라우드 대신 Finder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동기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inder를 열고 iOS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기기의 화면 잠금을 해제하고 Finder의 사진 탭을 클릭합니다.

☞'다음에서 사용자의 기기로 사진 동기화' 옵션을 선택합니다. 전체 사진을 동기화할지 특정 사진만 선택할지 선택하고 가장 오른쪽 하단의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동기화를 실행합니다.

이 방법은 아이클라우드 사용에 문제가 있거나 다른 이유로 수동 동기화가 필요한 경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3. D-Back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사용하여 동기화하기

iMyFone D-Back은 이러한 상황에서 삭제된 멀티미디어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사진, 동영상뿐만 아니라 연락처, 메시지, 메모 등 다양한 데이터 유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데이터 복구 솔루션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1) 먼저, 컴퓨터에 D-Back iOS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iCloud에서 데이터 복구' 모드를 선택하여 iCloud 계정에서 데이터 복구 옵션을 클릭합니다.

iMyFone D-Back 아이폰 데이터 복구 전문가를 사용하면 손실된 사진, 메시지, 카카오톡/Whatsapp/Wechat/Kik 대화 메시지, 연락처, 노트, 동영상, 통화 기록 등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bit.ly

2) 애플 계정 로그인하세요.

3) 데이터 카테고리가 선택하고 스캔합니다.

4) 데이터를 미리 보고 선택하고 '복구'를 클릭하면 복구 완료됩니다.

위에서 소개한 iCloud, Finder, 그리고 iMyFone D-Back을 활용한 사진 복구 및 동기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각 방법은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므로 본인에게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iMyFone D-Back 아이폰 데이터 복구 전문가를 사용하면 손실된 사진, 메시지, 카카오톡/Whatsapp/Wechat/Kik 대화 메시지, 연락처, 노트, 동영상, 통화 기록 등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