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iPhone 14: 일부 사람들이 지금 업그레이드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

iPhone이 2년 이상 된 것이 아니라면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Apple의 ( #AAPL ) iPhone 14 및 iPhone 14 Pro 가 도착했습니다. 테크 타이탄의 가장 중요한 제품인 최신 iPhone에는 향상된 성능, 길어진 배터리 수명, 향상된 저조도 성능을 갖춘 카메라, 새로운 안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Phone 14 및 iPhone 14 Pro는 iPhone 공식의 확고한 진화로, Apple을 시가 총액 기준으로 거의 2조 5천억 달러로 지구상에서 가장 부유한 공기업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역 Apple Store의 현관문을 부수고 새 iPhone을 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반드시는 아닙니다.

맨해튼 벤처 파트너스(Manhattan Venture Partners) 리서치 책임자인 산토시 라오는 야후 파이낸스에 "이 모든 기능이 있는 것은 좋지만 모든 것을 내려놓고 나가서 새 전화기를 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iPhone 13 또는 iPhone 13 Pro, 또는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가 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애플이 스마트폰을 개선하지 않았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큰 돈을 떨어 뜨리는 것에 관해서는? 아직 새 휴대전화를 준비 중이라면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위한 큰 변화지만 최신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 충분하지 않습니다.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는 Apple의 주력 기기입니다. 그들은 회사의 완전히 새로운 A16 칩, 4800만 화소 카메라 센서, 그리고 Dynamic Island라고 불리는 전면 카메라 및 Face ID 센서를 위한 업데이트된 컷아웃을 포장합니다.

그러나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의 경우 각각 999달러 및 1,099달러인 Pro는 가장 열렬한 Apple 팬보이와 여자들에게도 고가의 제품입니다.

즉, 여전히 iPhone 11 Pro 또는 iPhone XS를 사용하고 있다면 새 휴대전화로의 도약을 고려해야 합니다. 파워 점프는 최신 앱과 게임을 실행하는 동안 휴대폰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카메라 업그레이드는 멀리서 촬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충돌 감지 및 위성 통신과 같은 새로운 안전 기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Apple 팬이고, 회사의 최고급 제품을 원하고, 구형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면 쉽게 팔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iPhone 12 Pro 또는 iPhone 13 Pro를 가지고 있다면 새 휴대폰이 더 많이 팔릴 것입니다.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에서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와 향상된 카메라 기능을 얻을 수 있지만 이러한 변경 사항이 1,000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알기는 어렵습니다.

한 가지 주요 차이점은 True Depth 카메라와 Face ID 센서가 있는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 상단의 새로운 "Dynamic Island" 공간입니다. 재생 중인 음악, 타이머, 스포츠 점수까지 표시할 수 있는 기능적인 영역입니다. 물론 훌륭한 추가 기능이지만 승패를 가리지는 않습니다.

iPhone 14 Pro는 새로운 4800만 화소 메인 카메라 센서와 Photonic Engine 덕분에 저조도 기능도 향상되었습니다. Apple은 전화기가 기본, 망원 및 True Depth 카메라에서 2배 더 나은 저조도 성능을, 초광각 카메라에서 3배 더 나은 성능을 얻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기능은 있으면 좋습니다. 그러나 iPhone 12 Pro 또는 iPhone 13 Pro가 있고 비디오 게임이나 음식과 같이 돈을 써야 하는 다른 항목이 있는 경우 업그레이드가 필수는 아닙니다.

iPhone 13 소유자는 iPhone 14를 보류해야 합니다.

Apple의 iPhone 14 Pro와 Pro Max는 회사의 9월 7일 행사에서 중심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표준 iPhone 14 및 iPhone 14 Plus는 지구를 뒤흔드는 업데이트 측면에서 많은 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휴대폰은 iPhone 13 라인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칩을 탑재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배터리 수명과 성능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Apple의 Photonic Engine과 결합된 새로운 1,200만 화소 카메라는 초광각 카메라와 전면 True Depth 카메라를 통해 2배 향상된 전반적인 저조도 성능과 메인 카메라에서 2.5배 향상된 성능으로 더 나은 저조도 사진 기능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카메라.

iPhone 12를 소유한 사람들은 속도 향상, 더 나은 수명 및 더 선명한 카메라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iPhone 14 및 iPhone 14 Plus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휴대전화의 요소에 완벽하게 만족하는 사람들은 iPhone 12를 조금 더 오래 사용하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누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가

Apple의 새로운 iPhone은 인상적인 기술이며 특정 소비자를 위해 업그레이드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전히 주머니나 핸드백에 iPhone 8이 있으면 그 나쁜 놈을 하늘의 큰 기술 묘지로 보내고 업그레이드할 때입니다.

훨씬 더 나은 성능, 더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크게 개선된 카메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우리 엄마는 여전히 iPhone 8 Plus를 들고 있고 이 새 전화기가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있습니다.

iPhone X 및 Xs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은 iPhone 14 또는 iPhone 14 Pro용 구형 전화기도 버려야 합니다. 그것들은 그들의 유용성보다 오래되었습니다. 아이폰 11도 마찬가지다.

iPhone 12를 사용 중이라면 결정이 조금 더 어렵습니다. 카메라 품질과 성능이 크게 향상되지만 휴대전화는 여전히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울타리에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현금을 얼마나 심하게 쓰고 싶어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iPhone이 죽기 전에 얼마나 오래 보관할 수 있는지 알고 싶은 사람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것을 위해 가십시오. 구형 스마트폰을 보관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은 없습니다.

이전 모델을 사용하는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는 iPhone 14 및 iPhone 14 Pro를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Apple's iPhone 14 and iPhone 14 Pro are here, but not everyone needs to upgrade

finance.yah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