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부수입 (1) - 22년 8월 아이폰 앱테크 수익

맞벌이 직장인으로 우리가 월급 이외의 현금 흐름을 만들기 위해 하고 있는 것들은 앱테크 수익과 콘텐츠 소득, 소소한 공모주 수익이 있다.

앱테크는 편하게 할 수 있어야 매일하니 아이폰 앱테크 폴더를 만들어 핸드폰으로 하는 편이다.

앱테크 수익의 종류로는 디지털 폐지줍기인 출석체크, 추천인 등록으로 적립금 받기,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 기프트콘 현금화를 하고 있으며 콘텐츠 소득은 블로그 애드포스트와 유튜브 애드샌스(가끔), 아워플레이스 정도가 있다. 주식은 장기투자를 하고 있기에 수익이 없고, 대신 가끔 있는 공모주로 작은 용돈 벌이 정도를 하는 중이다.

8월 아이폰 앱테크 수익

1. 출석체크 및 추천인 이벤트

페이코인

페이코인 덕분에 치킨을 N번째 공짜로 먹는 중이다. 8월 적립금은 99.2877PCI. 현재 시세로 1PCI = 436원, 43,389원 번 셈. 이번달 역시 4명 이상의 페이코인 친구 추천으로 3만 원이 한번에 적립되었고 매일 출석체 룰렛을 돌려 적립금을 모았다. 페이코인을 현금화 시킬 수 도 있지만 우리는 종종 치킨을 시켜먹으며 식비 부담을 줄인다. 특히 이벤트 데이에는 치킨 값의 50%를 페이백 해주어 반값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었다.

닭발튀김 짱맛

8월에는 19일이 BBQ 데이라 다음달에 결제 금액의 50%를 페이백 받는 날 치킨을 시켜 먹었다. 매달 한번 쯤은 페이코인으로 치킨을 시켜 먹는다. 우리집 치킨값은 페이코인으로 ! 이외에도 편의점에서 몇 천원 씩 물건을 구매할 때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되니 참 좋다.

16일까지 또 모이면 또먹아야지

엊그제 (9월 2일)에는 멕시카나 50% 페이백 데이라 또 시켜먹었다. 현재 남은 페이코인은1,073원

(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 )

프레딧

프레딧 추천인 덕분에 이번달도 공짜로 윌 요구르트를 36개나 시켜 먹었다. 한 병에 1,500원이니 54,000원어치나 먹은 것. 영끌족이 요구르트에 이렇게 많은 돈을 절대 쓸 수 없다. 추천인 덕분에 먹을 수 있는거다. 추천인 코드 입력에 무려 5,000원이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니 완전 대박 앱테크이다.

윌 홍보대사는 조승우가 아니라 우리가 해야하는데..

8월은 10분이 추천을 해주셔서 50,000원을 번 셈. 우리의 배변활동(?)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치커플 프레딧 친구초대 아이디 teacherin 최근 길에서 자주 마주칠 수 있는 야구르트 아주머니들의 직장...

m.blog.korea-iphone.com

(프레딧 친구추천 : )

샤인

코로나가 종식되지 않으면 계속 있을 앱테크. 나의 건강상태 자가진단만 하면 100원 적립. 10초도 안걸리는 앱테크라 참 좋다. 혹시 코로나 19 검사 결과를 등록하거나 백신 접종을 했으면 각각 2,000원, 500원씩 적립된다. 이번 달은 2회나 참여를 못해 29일 달성. 즉 2,900원 적립. 9월달 30일 연구참여를 하면 또 신세계 상품권 만 원을 받을 수 있다. 다음달에 받으면 벌써 3만 원째 받는거다.

지인추천코드 DH9O34 4월부터 앱테크를 통해 생활비 지출을 줄여보고자 출석체크를 열심히 하고 있다. ...

m.blog.korea-iphone.com

락앤락몰 맘큐, 바보사랑, 샵블리

요즘 의미를 못 느끼는 앱테크. 출석체크 만으로는 정말 티끌모아 태산인 앱테크. 안타까운건 소중한 적립금이 기간 안에 쓰지 않으면 소멸된다. 나의 계획은 적립금으로만 물건을 구매하는건데 자꾸 소멸되니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수준이다. 각각 3~4천 원 정도의 적립금이 있는 상태인데, 나중에 생필품 구매시 조금이라도 할인 받겠다는 목적으로 기계적으로 하고 있다.

( 락앤락몰 추천인 : )

(맘큐 추천인 :)

이마트 - E머니

새로 추가 된 앱테크. 이마트몰 앱을 통해 출석체트를 하는 것인데 이마트에서 결제 시 사용가능한 포인트이다. 개근으로 출석체크를 하면 5,000원은 모을 수 있고 출석체크를 개근하면 2주에 한번 이벤트에 자동 응모도 된다.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가운데 출첵탭이 있다

우리처럼 이마트를 자주 이용한다면 괜찮은 앱테크이다. 현재 모은 돈은 5,140원. 한달 유효기간이 있으니 9월 달 장보러 갈 때 꼭 써야한다.

2. 설문조사 및 추천인 이벤트

서베이링크

우리의 목표 달성. 서베이링크 적립금 만으로 아파트 관리비 내기에 성공했다. 이번달 관리비는 13만 원대였는데 2월부터 꾸준히 설문조사를 하고 추천인 등록을 통해서도 포인트를 모아 13만 원을 달성했다. 덕분에 서베이링크 캐시를 아파트아이캐시로 바꾸어 관리비를 냈다. 물론 적립금을 현금화 할 수도 있다.

서베이링크 앱테크를 시작한 지 6개월째. 서베이링크는 설문조사 앱테크인데, 설문조사 문항수에 따라 적게...

m.blog.korea-iphone.com

이 대단한 일을 또 콘텐츠화 하여 블로그에 포스팅했더니, 블로그 글을 보고 추천인들이 또 생겨 적립금을 쏠쏠하게 또 모았다. 앱테크는 블로그와 함께 할 때 빛을 바라는 것 같다.

잔액

8월 서베이링크 적립금은 45,050원. 매달 추천인 랭킹을 매겨 1~10위는 또 포인트를 준다. 1위는 무려 30만 원. 감히 9월에 10위 안에 들기를 바래본다.

10월까지는 친구 추천 이벤트로 가입시 추천인 입력을 하면 평소의 2배 인 1,000p를 지급하고 있다.

게다가 현재 새로운 이벤트로 서베이링크 앱을 설치만 하면 10명을 추첨하여 페이 10,000원을 지금한다고 한다. 당장 서베이링크 앱 설치를 안 할 이유가 없다. 물론 나는 이미 앱을 설치해서 해당사항이 없지만, 앱이 없으면 당장 깔고 앱테크 해보시길 !

(서베이링크 추천코드 )

엠브레인 패널파워

남편이 열심히 1일 1 설문조사하고 추천인 적립금도 무려 2만 원이나 들어와 24,000원을 벌었다. 엠브레인도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매력적인 앱테크이다.

(엠브레인 추천인 )

우리가 따라가고 싶은 인플루언서가 있는데, 그 분은 케이뱅크 랜덤박스 이벤트 시 추천인 이벤트로 무려 600만 원을 벌었다고 한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큰거지. 지금 세상에는 돈 버는 방법이 참 다양하니까 이것저것 다 해야 하는 것 같다. 앱테크를 하려면 블로그는 필수고 ! 나에게도 랜덤박스가 열릴 지 모르니까 :)

8월 아이폰 앱테크 수익 총액165,339원.

앱테크 부수입으로 한달 직장인 월급을 버는 사람들이 종종 보인다. 어찌보면 현재는 '단군 이래 가장...

blog.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