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레진 케이스 금붕어 어항 청량한 유리네일앤메이드

아이폰 레진 케이스 금붕어 어항 청량한 유리네일앤메이드

소에 레진 케이스 좋아해서 종종 끼고 다니는 저인데요. 곧 따뜻한 날씨가 되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봄과 여름에 어울릴만한 아이폰 케이스를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ㅎㅎ 옷처럼 바꾸어 끼는 걸 즐기다 보니까 열심히 찾아보게 되었는데, 시원해 보이는 어항 케이스 디자인이 눈에 띄더라고요? 여름까지 두고두고 낄 수 있을 것 같아서 골라 보았어요.

저같은 경우 유리네일앤메이드 라는 곳에서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원래는 네일팁을 위주로 작업하시다가 레진 케이스와 그립톡도 제작하고 계시더라고요! 네일팁을 줄곧 제작해 오셨기에 전문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믿고 선택했어요. 그중 '작은 어항 레진 폰케이스' 디자인을 고르게 되었고요.

아무래도 아이폰 레진 케이스 특성상 100% 수작업을 통해 제작되기에 크기가 다른 것은 물론 미세한 먼지나 기포 등이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럼에도 저는 꼼꼼하게 작업해 주신 덕분에 기포 하나 없는 깔끔한 작업물을 받아 볼 수 있었다는!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보니 오래 걸릴 수 있다고 소개해 주셨지만 기간도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고요. 그래도 유리네일앤메이드가 1인샵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보통은 충분한 기간을 가지고 주문하면 만족스럽게 받을 수 있겠다 싶어요.

디자인은 말 그대로 어항을 그대로 아이폰 레진 케이스로 만들어 낸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펄과 글리터, 작은 파츠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신비로운 느낌을 내는 케이스였어요. 맑은 레진으로 작업되어서 그런지 청량하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파츠의 모양도 한 가지가 아니라 금붕어 컬러도 두가지에 색이 섞인 모양과 퓨어한 돔 형태의 파츠 등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독특하다고 생각했고요. 와중

에 표면 기포 거의 없이 매끄럽게 표현된 게 신기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부착 및 글리터 표현을 위해서 레진 코팅이 되어 있는데요. 이 흩뿌려져 있는 글리터가 햇빛 받으면 특히나 예쁘더라고요. 균일하게 분포되어 있는 디자인으로 반짝이는 디자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싫어할 수가 없을 듯! 후레쉬 터뜨려서 찍어 보았는데, 글리터 반짝이는 게 너무나도 영롱해 보이죠......

뿐만 아니라 각 파츠가 여름과 잘 어울리게끔 디자인되어 있어서 비슷한 감성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레진 작업이 꼼꼼하게 되어 있기에 내구성도 준수합니다.

케이스는 아이폰 범퍼 케이스로 작업되어서 휴대폰 보호는 덤으로 가능하고요. 레진 파츠 사이즈가 큰 편이라 떨어뜨렸을 때 파츠가 살짝 쓸릴 수는 있겠지만 휴대폰은 보호하고도 남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같은 경우 핑크 컬러인데 화이트나 블랙, 그린과 같은 컬러에 끼웠을 때 가장 이상적으로 어울릴 것 같긴 하다는 점! 사실 저는 레진 케이스 디자인 자체가 마음에 드는 거라 이대로도 좋았지만 무채색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께 더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곧 다가올 여름까지 두고두고 사용할 아이폰 레진 케이스 찾으시는 분들께 독특한 어항 케이스 유리네일앤메이드 제품을 추천하고 싶어요. 그립감까지 안정적으로 잡히게끔 파츠 배치 되어 있어서 보다 편안하게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겠다 싶네요. ㅎㅎ 저도 올여름 이 레진 케이스로 사용해 볼랍니다! :)

[Yurri유리네일팁] Phone case & Tok & Nails made with Yurri & made

smartstor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