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미니 색상 스타라이트 무료 할인 후기

아이폰13 미니는 2년 전 출시 당시에는 판매량이 많지 않았다가 오히려 지금 찾는 사람이 많은 기종입니다. 아무래도 2년이 지나면서 출고 가격이 내려가 실제 구매 가격도 훨씬 저렴해졌기 때문이죠.

게다가 아이폰13 미니는 디자인, 색상 모두 지금 나오는 최신 아이폰 14나 아이폰 15와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는 고급스러운 외관을 보여줍니다. 성능 자체도 지금 사용해도 부족하지 않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A15 바이오닉 프로세서로 아이폰 14 일반형과 똑같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아이폰13 미니는 마지막 미니 기종이라는 희소성 때문에 찾는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아이폰13 미니는 출시 당시 작은 화면 크기와 가벼운 무게를 추가했습니다. 그래서 화면 크기가 답답하다는 평가와 배터리 사용 시간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었죠.

그래서 실제 판매량도 다른 아이폰 13 버전과 비교해 낮은 편이었습니다. 다만 그때 판매량이 적었던 것이 지금 오히려 다행인 것 같습니다. 아이폰 13시리즈 중에서 유일하게 새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아이폰13 미니이기 때문이죠.

아이폰 13 일반형이나 프로 버전은 단종된 지 시간이 지난 이후 새 제품 구하기 어렵다고 하는데요. 일부 판매점에서는 아이폰13 미니 일부 색상의 새 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아이폰 13 미니 색상 중 스타라이트를 선택했는데요. 아이폰13 미니는 총 5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 프로덕트 레드, 핑크, 그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타라이트는 화이트 색상이라고 보면 됩니다. 스타라이트와 화이트는 무슨 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아이폰의 감성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13 미니 스타라이트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색상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딱 맞는 색상입니다.

평소 화이트나 실버 색상을 선호했던 사람이라면 아이폰 13 미니 스타라이트도 마음에 들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은 디자인과 성능도 중요하지만, 구매 가격도 중요하죠. 현재 아이폰 13 미니 공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카페 핫버스폰이라는 곳에서 아이폰 13 미니 스타라이트를 할부금 없이 무료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출고 가격 인하에 최대 공시지원금, 핫버스폰 추가 할인까지 적용해 할부금 없이 아예 공짜로 교체했습니다.

성능이 좋은 비교적 최신 아이폰을 구매하고 싶지만, 저처럼 할부금이나 통신 요금을 조금이라도 절약하고 싶다면 아이폰 13 미니를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금 구매해도 최상급 성능과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할부금 부담도 전혀 없습니다.

5G 요금제 가입으로 이제까지 사용했던 LTE 요금제보다 통신 요금이 조금 더 나오지만, 아이폰 13을 비록 미니 버전이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핫버스폰에서 아이폰13 미니 스타라이트 가격 정보를 알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폰13 미니 스타라이트 무료 보러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의 경제적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