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아이폰 14와 더 많은 신제품을 공개한다

애플은 9월 컨퍼런스에서 아이폰 14, 아이폰 14 프로, 새로운 애플 워치 라인 및 기타 많은 기능을 공개한다.

2022년 9월 행사에서 애플은 아이폰 14와 14 프로, 새로운 애플 워치 울트라, 재설계된 에어팟 프로 및 더 많은 혁신적인 기능을 포함한 많은 신제품을 발표했다. 애플은 또한 제품을 통해 안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모든 것이 곤경에 처할 수 있는 사용자를 도울 것이다. 기술 대기업은 또한 아이폰 14 프로 모델의 알림을 변경하고 카메라를 완전히 업데이트했다.

9월 애플 행사는 많은 흥미로운 제품과 사용자에게 훌륭한 삶의 질 변화를 선보였다. 애플은 몇 달 동안 컨퍼런스를 광고했지만, 팬들은 정확히 무엇을 표시할지 몰랐다. 그 기술 대기업은 회의에서 많은 놀라움과 제품을 포함하여 실망시키지 않았다.

애플 컨퍼런스의 하이라이트는 아이폰 14의 발표였다. 14, 14 플러스, 14 프로 및 14 프로 맥스를 포함한 여러 모델이 있다. 휴대폰의 프로 버전은 동적 섬(dynamic island)이라는 새로운 알림 시스템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이 시스템은 노치가 전통적으로 위치한 아이폰 상단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적응형 알림을 제공한다. 이제 아이폰 문자 메시지, 이메일, 페이스 ID 로그인 등에는 고유한 애니메이션이 있다. 동적 섬은 또한 사용자가 음악을 변경하고, 연락처에 응답하고, 멀티태스킹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상호 작용할 것이다.

아이폰의 카메라도 크게 업그레이드되었다. ProRAW 영상, 4K 비디오, 영화 모드 및 적응형 액션 모드를 통해 크리에이티브는 전례 없는 비디오를 찍을 수 있다. 애플은 또한 완전히 새로운 애플 워치 울트라를 발표했다. 이 장치는 열정적이거나 프로 운동선수를 대상으로 하며 영하와 130도 이상의 온도를 견딜 수 있다. 이 시계는 또한 다른 어떤 애플 워치보다 두 배 더 방수가 될 것이다. 애플 워치 사리즈 8도 공개되었으며 램 수면 모니터링, 배터리 수명 향상, 심장 모니터링을 위한 모바일 ECG 기능과 같은 기능이 포함될 것이다. 이러한 기능은 M2 칩만큼 인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애플 고객에게는 큰 문제이다.

또한, 새로운 안전 기능은 특히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매우 귀중할 것이다. 아이폰에는 이제 충돌 감지 및 비상 위성 통신이 포함된다. 애플이 iOS 업데이트와 신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고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효과적일 수 있는 간소화된 버전의 아이폰을 기대할 수 있다.

애플 아이폰 14와 14 프로를 프리오더 할 수 있습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