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관관리 앱 추천 TOP 7 (아이폰/안드로이도)

시간관리 앱 추천 TOP 7 (아이폰/안드로이드)

시간관리 앱 추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목표를 이루는 방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정해진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달려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모바일 산업의 발달로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한 모바일 앱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많이 출시된 다양한 앱 가운데 어떤 앱을 사용해야 할까요?

오늘은 시간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최고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ㅁ

효율적인 시간관리 앱 추천 TOP 7

1. 노션 (Notion)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 도구로 메모를 한 곳에 모으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문서와 메모 등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의 프로젝트 관리 뿐 아니라 전체 프로젝트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야 할 일에 대한 체크리스트 및 프로젝트의 진행과 관리, 스프레드 시트 및 다양한 문서의 저장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일정에 맞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비주얼 타이머

구글 시계를 알고 계신 분이라면 구글 시계의 모바일 앱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남은 시간이 빨간 색으로 표시되며 손으로 시간을 조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시간을 설정한 후 시간이 만료되면 바로 알람이 울리도록 만들어진 스톱워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은 시간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어 기능 또한 단순하며 작업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작업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구글 시계의 모바일 버전을 원하시는 분들이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이 외의 다양한 시간관리 앱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메인에서 다양한 정보와 유용한 컨텐츠를 만나 보세요

m.sit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