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아이폰7
가장 좋아하는 카메라를 하나 뽑으라면 주저없이 아이폰7을 선택할 겁니다.
미러리스? 좋지요 하지만 귀찮습니다. 리코 gr? 아주 좋아요, 그러나 귀찮습니다. 그래서 간단히 아이폰7 입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말이죠, 아이폰7 카메라가 실제로 본 모습과 가장 비슷한 것 같습니다. 특히 오토 화벨이 아주 정확합니다.
사실 요즘 아이폰을 못 써봐서 요즘 아이폰 색감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사진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이게 아이폰7 으로 찍은 건지 대번에 알아차립니다. 신기하죠. 그래서 다른 이유도 많지만 아이폰7을 계속 쓰고 싶은 마음입니다.
사실 이건 색감보단 미스트 필터를 끼운 듯한 효과에 초점을 뒀다고 볼 수 있습니다. 렌즈 앞부분에 개기름을 살짝 바르고 찍지요. 웃깁니다.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에 갔다 내려오는 길 예리한 자태를 뽐내는 일련의 고드름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남한산성 가기 전 성남 태평동에서 골목을 잠깐 돌아다녔습니다. 대전 태평동의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지요. 긴장하세요.
전시장에 전시는 커녕 x표시만 신나게 붙여놓은 이상한 대전 시립미술관의 전시 모습입니다.
베트남 달랏에서 유명한 식당을 갔었습니다. 식사는 아주 맛있었고 매일 먹으라고 해도 먹겠더군요.
그 식당에서 식사가 나오기 전 화장실에 갔는데 남자 소변기 앞에 이런 창문이 있었습니다. 소변을 보며 휴대폰을 가로로 뉘어 사진을 몇장 찍었습니다. 상황 묘사가 살짝 지저분한가요? 지저분하면 어서 아래로 내리십쇼.
그러나 이번 블로그는 여기가 끝입니다.
사진이 들어간 글을 써주면 좋을 것 같다는 얘기에 아이폰 7을 필두로 몇자 적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