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 가죽케이스 알리에서 저렴하게 득템!

안녕하세요~ 싼타's입니다.

갑자기 왠 아이폰14프로라고 하시겠지만은!! 맞습니다~ 아이폰15가 나오기전에 11프로에서 14프로로 옮겨타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C타입이 부럽기도 아쉽기도 하지만은 워낙 라이트닝 케이블에 익숙해져있기 때문에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기에 7월달에 아이폰14프로로 기기변경을 했습니다. 7월에 아이폰14프로로 변경하고, 저렴한 투명케이스를 사용했지만은 역시나 투명 케이스의 한계점인 누렇게 변하는건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알리에서 몇번의 검색을 통해서 거의 정품과 동일한 품질을 보이는 녀석으로 주문을 하고 대략 10일만에 받아볼수 있었습니다.

와파님과 같이 아이폰14프로로 변경했기 때문에 2개를 주문합니다. 거의 정품과 동일한 박스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정품과 유사하다라는거지! 똑같다라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주위 사람들은 다들 정품으로 알고 있다라는건 안비밀!!

단순하게 비닐에 담겨져서 알리에서 배송되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하나하나 정품과 유사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도 들어있고, 사실 애플매장에서 구입했다라면은 정품이라고 알고 사용할수도 있을만큼의 품질인듯합니다!

애플마크의 사과마크도 잘 각인이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15부터는 일반 가죽재질의 느낌의 케이스가 아니라는점! 그래서 알리에서도 이런 가죽재질의 케이스는 14까지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은 나올수도?? 안나올수도??

정말 정품과 유사한 느낌이 강합니다...

돈이 많다라면은 정품을 추천하지만은 그렇지 않다면은 알리에서 좀 저렴하게 여러개를 구매하셔서 기분에 따라서 날씨에 따라서 자주 변경하면서 사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당연히 맥세이프가 지원되는 케이스이기 때문에 이렇게 케이스 안쪽에 마그네틱 표식이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안감 질감도 가죽느낌이라서 좋았고, 겉은 살짝 매끄러운 느낌이기 때문에 가죽이라는 느낌은 다소 덜하다라는 부분입니다.

맥세이프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렇게 케이스에 넣을때 자동적으로 아이폰에서 반응을 합니다.

물론 맥세이프 지원 케이스가 아니더라도 맥세이프를 사용하는데에는 지장은 없지만은 자성이 확실히 맥세이프 지원 케이스에 비해서 떨어지는점은 참고하셔야합니다. 물론 케이스 없이 사용하는 아이폰의 맥세이프 자성은 더욱 뛰어난것처럼요!

정말이지 핏감이 좋습니다.

참고로 제가 소유중인 아이폰14프로는 카메라 보호필름을 붙여놓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케이스가 잘 맞아떨어져서 좋더라고요~

기존에 아이폰11 프로를 카메라 보호필름없이 사용하다보니 다른데는 다 양호했지만은 카메라 주변의 까짐이 너무 심해져서 이번에는 캄메라 보호필름을 부착하니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사용할수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버튼부와의 일체감 그리고 충전단자와 스피커도 아주 잘 들어맞습니다.

확실히 버튼부는 기존 투명케이스와는 확연히 다르게 누르는 느낌도 좋고, 전체적으로 케이스 하나에 만족감이 아주 높아졌다라는 느낌이 들정도로 좋았습니다.

물론 아이폰14 프로 가죽케이스가 다 좋은 느낌은 아니겠쬬?!

약간의 미끌거리는 겉 소재, 그리고 색감이 너무 발은 느낌? 약간의 가죽의 느낌을 좀더 살려내었다면은 좀더 퀄리티가 좋지 않았을까라나 생각하지만은 애플 정품의 케이스의 1/8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으니 이정도는 애교로 받아들여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