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 케이스 비교 결과 후면 카메라 렌즈의 지름이 넓어졌다.

아이폰 13 프로에 장착된 아이폰 14 프로 케이스의 새로운 이미지는 우리에게 다가오는 고급 아이폰의 카메라 렌즈, 플래시, 그리고 LiDAR 스캐너의 잠재적인 디자인 변화를 가장 잘 보여준다.

아이폰14 프로 케이스 비교 결과 후면 카메라 렌즈의 지름이 넓어졌다. (사진 출처 : macrumors)

'yeux1122'라는 계정이 국내 블로그 에 공유한 이 사건의 이미지는 다가오는 아이폰14 프로에서 후면에 훨씬 큰 카메라 렌즈를 드러낸다. iPhone 14 Pro용으로 설계된 케이스를 iPhone 13 Pro에 장착하려고 하면 와이드, 울트라 와이드, 텔레포토 렌즈 등 각 카메라의 크기가 커집니다. 그 결과, 플래시와 LiDAR 스캐너도 이미지에 따라 위치를 이동합니다.

아이폰14 프로 케이스와 더미 모델의 과거 이미지는 애플이 올해 아이폰에 더 눈에 띄는 카메라 범프를 계획하고 있음을 드러냈다. 더 큰 카메라 렌즈와 후면의 더 돌출된 카메라 배열은 예상되는 몇 가지 새로운 카메라 기능에서 비롯된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애플이 올해 "프로" 아이폰에 48메가 픽셀의 와이드 카메라를 포함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저조도 사진과 8K 비디오 녹화의 개선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같은 게시물에 공유된 또 다른 이미지는 다가오는 아이폰14 프로에서 볼륨 버튼과 볼륨 전환기가 조금 더 높게 움직일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전반적으로, 올해 초에 출시될 아이폰의 유출된 도식은 더 큰 배터리와 강화된 카메라 하드웨어 덕분에 다소 무겁고 두꺼운 디자인을 보여주었다.

애플은 아이폰14, 아이폰14플러스, 아이폰14프로, 아이폰14프로, 아이폰14프로맥스 등 아이폰14 라인업 신제품 4종을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프로' 2세대 에어팟 프로도 행사 기간 중 등장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