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12 Pro 자급제, 실버, 128GB 22년 09 월 07일 기준 1,495,910원 ♠

Apple 아이폰 12 Pro 자급제, 실버, 128GB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엄선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 Apple iPhone 12 Pro 자급제, 128GB, Pacific Blue입니다.

⭐21.07.22 아침 ▶ 2021.07.23 새벽 3시쯤 배송됩니다 (로켓 와우 배송)

⭐ 구매금액 : [KRW] 1,350,000 ▶ 1,266,180원 [5%할인] 입니다.

⭐ 인강현금 적립 : 12,666원 입니다.

이번 아이폰12 프로 모델의 경우 큰 변화는 없지만 모양 중 하나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동그란 모양에서 각진 디자인으로 바뀐 지 얼마 안 됐는데 반응이 좋은 것 같습니다.

디스플레이를 켜도 화면이 0.3인치 커진 것을 제외하면 이전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6.1인치 디스플레이로 수치적인 차이는 있지만 실제 물리적 차이는 조금 적습니다.

베젤이 약간 줄어들어 테두리 크기를 최소화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는 않지만 나란히 놓고 비교해보면 느낌이 다르기도 하고, 6.1인치 아이폰11과 비교하면 사뭇 다릅니다.

큰 변화 없이 노치가 적용되었습니다.

노치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생각보다 귀찮지 않아서 그냥 적응해서 사용하는 사람도 있지만, 확실히 좋은 건 없어요...ㅎㅎ

어쨌든 노치와 같은 전면 디자인 덕분에 기존 아이폰XS와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각진 디자인 외에 다른 점이 있다면 보드가 왼쪽으로 이동한 것입니다.

그래서 유심 트레이가 왼쪽에 있고 아마 배터리 설계, 카메라, 5G 수신 안테나 설계 때문일 거예요.

후면 디자인은 이전 세대의 아이폰11 프로와 큰 변화가 없고 카메라 라이더 센서만 추가되었습니다.

무광 유리는 아이폰12 프로 라인업 뒷면에 있고, 마무리는 정말 높아요.

아이폰뿐만 아니라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비슷한 마무리가 많이 보이는데, 무광 유리 마감은 확실히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프로의 스테인리스 마감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지문이 많이 찍힌다는 단점이 있지만 시각적인 만족감으로 인해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특유의 묵직함이 좋습니다.

실버 모델은 코팅이 되지 않아 스크래치가 나기 쉽다고 하지만, 컬러 흑연/골드/퍼시픽 블루 모델은 스크래치에 비교적 강합니다.

단점은 은색처럼 광택이 나지 않지만 퍼시픽 블루 코팅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한 아이폰4 전성시대부터 각진 디자인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어 매우 반갑게 느껴지는 아이폰12 프로 디자인입니다.

아이폰12 프로가 나오면서 스페이스 그레이가 사라지고 컬러 흑연도 추가됐지만, 사실 두 가지 색상은 실버에서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옆 테두리가 조금 더 밝아서 마케팅 측면에서 이름이 거의 같은 색으로 바뀐 줄 알았어요.

퍼시픽 블루는 해외에서 잘 팔린다고 들었는데, 한국에서 퍼시픽 블루보다 실버/그래파이트/골드가 더 어렵습니다.

그 외에 카메라 부분에서도 큰 차이가 있고 아이폰12 프로는 라이더 센서가 있어서 카메라 부분 디자인이 조금 다르고 카메라 섬 면적이 조금 더 넓습니다.

라이더 센서가 같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비교하면 라이더 센서가 조금 더 큰 것 같습니다.

실적은 비슷한 것 같고, 둘 다 아직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카메라 성능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센서 자체가 이전 세대와 다르지 않은데 관련 처리가 업그레이드되었기 때문인가요? 저는 그 결과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PC로 옮겨서 모니터로 봐도 괜찮고, 저조도 광각 왜곡 보정 등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저의 취미는 사진 촬영이고 예전에는 공부를 했지만 요즘은 장비를 폐기하고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이제는 괜찮은 클릭으로 대체할 수 있는 훌륭한 결과를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이폰 외에 다른 플래그십 스마트폰에도 해당됩니다.

아이폰의 경우 텔레포토 나이트 모드, 탄젠트, 센서 업그레이드 등 아직 개선의 여지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광각 + 초광각 + 네트워크 구성입니다.

아까도 썼지만 무거운 무게나 지문 오염을 쉽게 일으킬 수 있는 단점은 조금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아이폰 12를 추천할 수 있는데, 특히 무겁고 같은 사이즈로 비슷한 사양의 아이폰 12를 추천합니다.

텔레포토 카메라가 필요 없고 사양이 별로 필요하지 않다면 아이폰 12가 더 나을 수도 있지만, 사진작가라면 매우 만족하실 것입니다.

.

.

.

.

.

아이폰을 산 이후로 제 인생이 바뀌었어요.

고등학교 때는 불량배의 눈을 쳐다보지도 못했어요.

나는 쓰레기를 버리고 침을 뱉을 것입니다.

아이폰12 프로 자급제 128GB 퍼시픽블루 소유자가 된 후 품위를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금, 비닐봉지가 던져졌습니다.

우선 한 달 정도 사용하고 정확한 리뷰를 위해 씁니다.

한 달 전에는 예약이 어려웠습니다.

알림 후 뜨면 승인됩니다.

저는 세 번의 시도에서 성공했습니다.

구매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알림장 예약 부탁드립니다.

시간 없이 재고가 올라갈 테니 바로 결제해주세요!

카트를 미리 놓으세요.

저는 빨간 옷을 11벌 입었어요.

베젤이 너무 두껍고 무거워서 12%를 샀습니다.

아!! 추가로 (Akeple에 공급된 경우, 이메일로 Ekeple 메일을 받았는지 확인) 나중에 수리를 위해 필요할 수 있으며, 설정으로 들어가서 사과가 적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보에서 알아보세요.)

힘.

1. 디자인합니다

각진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아이폰4 때 같아요.

2. 사진이에요

밤에 사진을 찍으면 아이폰11보다 선명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광각 초광각 렌즈는 11개보다 더 자연스러워요.

3. 핸드폰을 바꾼다고 들었어요.

저는 옆구리가 번들거려서 케이스를 안 껴요.

그들은 사람들이 너무 다르게 보이기 때문에 그들의 전화기를 바꿨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하지만 너무 작아서 그런지 미니라고 생각하더라고요.

4. 쿠팡에서 사과팬을 사세요.

저도 재고가 없어서 캐리어에서 구매하고 싶습니다.

통신사는 LTE 대신 5g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며, 할부싱도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월 할부 이자가 높습니다.

현대카드 기준으로 24개월입니다.

무이자입니다.

사과를 먹일 때는 비싼 필름이나 케이스를 사용하지 마세요.

그들에게 애플을 줬는데, 다시는 여분의 돈을 쓰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 싼 필름을 붙였어요.

마지막 사진은 아이폰 12로 찍은 사진입니다.

단점은요...

애플 팬으로서 저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ㅋㅋㅋ

이 디자인은 무채색이라서 몇 년 동안 사용할 거예요.

사과까지 먹였잖아요!

처음에 퍼블256 주문했다가 그파가 눈에 아른거려서 그파128로 바꿨습니다. 퍼블은 뜯지 않고 바로 반송길에 올렸습니다

구매

퍼블은 할인까지 받을 정도로 재고가 며칠동안 유지됐는데 그파는 1분안쪽 컷이라 고생 좀 했어요..물량이 적게 들어오는 건지..다행히 취소물량이 뜬 순간에 운 좋게 구했습니다. 할인은 꿈도 못꿨네요.. 그래서 용량이 아쉬운데 어차피 아이클라우드를 쓰고 있어서 부족하면 용량 더 구매해서 쓰면 괜찮을 거 같아여

색상/색감

퍼블과 그파 사진 참 많이 봤는데 뜯고나서 와 정말 아이폰은 실물이구나 느꼈고 언젠가 퍼블도 구경해보고 싶네요

실제로 보면 그레이브라운이 느껴지는 색감입니다

아무리 사진을 잘 찍으려해도 담기지 않는 색감이 있으니 실물 보고 사는 것도 추천합니다. 실은 어떤 색을 해도 후회는 없을 거 같아요 취향의 색을 택하세요

불량테스트

제품은 대체로 양품이었습니다. 불량 테스트를 해봤을 때 문제는 없었지만 많은 분들이 당첨되는 오줌필터는 저도 걸렸네요

트루톤 껐을 때 꽤 화이트 색이라고 생각했는데 기존폰과 비교해보니 미묘하게 노란톤이더라구요 색상 필터 보정해서 쓰고 있고 문제는 딱히 없습니다 어차피 설정 건드릴 일도 없고

배송

전체적으로 좋은 제품이라 만족스럽습니다. 한번 교환을 했는데도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비용도 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조일도 21년 1월이었고요

배송 중 포장 이슈가 좀 있는데 복불복인거 같아요 포장재는 동일한데 첫번째엔 되게 꽁꽁 싸매져 왔는데 두번째는 좀 대충왔더라구요. 그래도 뽁뽁이팩에 들어있는거라 괜찮을 듯합니다

이거 하나면 모두가 부러워할 것 같아요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

#아이폰12자급제 #갤럭시s20자급제 #아이폰자급제 #아이폰13자급제 #아이폰11자급제 #아이폰공기계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이웃신청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