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4 출시일 가격 및 디자인 최신 뉴스 정리

스포트라이트는 항상 애플의 주요 아이폰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이폰SE 시리즈는 보급형 휴대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훌륭한 가성비 스마트폰입니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아이폰의 대부분의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및 무거운 앱을 다루지 않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인데요.

오늘은 우리가 기다리던 아이폰 SE4 출시일, 가격, 디자인, 디스플레이, 스펙, 카메라, 배터리 수명까지 전체적인 최신 해외 정보를 소개하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아이폰SE 2022

1. 출시일

2016년에 첫 아이폰SE가 출시되고 2020년, 2022년까지 세 번째 아이폰SE3 모델을 현재 만나고 있습니다. 반복적인 출시 주기를 갖고 있지는 않지만 2024년은 리프레시 하기에 좋은 시기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최신 해외 루머는 엇갈리고 있습니다.

최신 해외 IT 전문기자 밍치 쿠오(Ming-Chi Kuo)에 따르면 아이폰SE4 출시일이 원래 2024년으로 예정되었다가 완전히 취소됐다는 보도를 전했다가 나중에 밍치 쿠오는 2025년까지 결실을 맺지 못할 수도 있지만 프로젝트가 부활했다고 말하면서 그 주장을 따랐습니다.

즉, 아이폰SE4 모델의 출시 창은 매우 높아졌습니다. 최근 패턴을 따랐다면 올해 출시되어야 합니다만, 첫 번째 모델과 두 번째 모델 사이의 4년의 주기를 볼 때 확실하지 않습니다. 결국에는 이전 모델과 2년 또는 4년 주기를 따를 거냐인데, 정확한 아이폰SE4 출시일은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아이폰 SE 3세대 2022

2. 가격

아이폰SE4 가격에 관한 루머는 아직 들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이폰SE 모델은 애플의 보급형 휴대폰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현재 아이폰SE3 모델에서 소폭 인상된 가격으로 예상하면 됩니다.

현재 아이폰SE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