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 가격 혜택 모두 고려한다면 모두폰

모두폰

아이폰14 프로 구매 혜택

TEXT/PHOTO @SUKIPAPA

메라 성능부터 깔끔한 디자인 등

늘 힙한 사용감을 느끼게 만드는 아이폰.

세대와 성별을 떠나 누구에게나 원하는 만족감을 채워주는 아이폰 여전히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다.

현재 내가 사용 중인 iPhone은 아이폰12 Pro로 이제는 바꿀 때가 됐다는 생각이 들어 아이폰14 프로 출시소식과 함께 사전예약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

소유욕을 자극하는 아이폰14 프로

무엇이 변경될까?

먼저 아이폰14 출시 예정일이 궁금할 것인데, 확정은 아니지만 9월 말이라 전해지고 있다.

물론 해당 날짜는 1차 출시국에 해당되기에 만약 우리나라가 이번에도 1차 출시국에 포함되지 않는다면 며칠 더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14 시리즈와 관련해 아직 정확한 스펙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가장 큰 변화 포인트라 할 수 있는 것은 아이폰14 프로가 30W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할 것이라는 것이다. 이런 예상에 대한 근거라고 하면 최근 충전기 브랜드 중 하나가 충전기 신제품을 언론에 언급하면서 아이폰14 시리즈 체험 영상에서 광고될 예정이라 알렸기 때문이다. 또한 애플 전문 분석가를 통해서 애플이 올해 아이폰에서 30W 지원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었기에 충분히 기대해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이외에도 아이폰14 프로맥스와 아이폰14 프로에는 전면 카메라가 위치했던 노치가 사라지고 홀 펀치가 적용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으며, 프로 맥스와 프로에서는 신형 프로세서(AP)인 A16 바이오닉 칩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아쉽게 느껴지던 노치 디자인.

하지만 이제 고급모델인 아이폰 14프로 및 프로맥스에서 이 노치 디자인을 적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왠지 반갑게 느껴지는 소식이라 할 수 있으며 표준모델과 고급모델의 차별화를 계획하는 애플의 전략으로 확인된다.

물론 펀치홀에 대한 아쉬움을 이야기하지만 전면 카메라 뿐만 아니라 안면인식 카메라 위치를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에 노치가 아닌 홀펀치가 적용된 부분은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한다 :)

무엇보다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은 카메라 성능!

아이폰14 프로와 프로맥스에는 새로운 48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라 하는데 새로운 카메라와 신형 프로세서의 만남을 통해 더 놀라운 카메라 경험을 제공해 주지 않을까 싶다.

아이폰14는 비교적 인기가 적었던 mini 모델을 제외한 일반형과 프로, 맥스 그리고 프로 맥스 4가지 모델로 구성될 예상이라고 하니, 참고했으면 하고 특히 더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느끼고 싶다면 프로와 프로맥스 선택이 괜찮을 것이라 예상된다는 점도 참고했으면 좋겠다 :)

이번 아이폰14 출시를 앞두고 가장 큰 우려가 되는 부분은 가격이다.

아이폰14 프로는 1099달러(약 147만원)으로 출시가 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이 나오고 있는데 아이폰 13프로의 경우 999달러였으니, 소비자 입장에서 부담을 갖지 않을 수가 없다.

그만큼 아이폰14 프로 구매 시, 최저가 금액을 제시하는 곳을 찾고 싶은 것은 어쩔 수 없는 마음일터.

게다가 더 넉넉하게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구매를 할 수 있다면? 그 보다 반갑지 아니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폰인 만큼 보다 빠르게 품에 안고 싶다는 생각도 있기 때문에 아이폰14 프로 가격 및 혜택도 중요하지만 지연 없는 개통과 배송 등이 좋았던 곳을 생각하다가 문득 모두폰이 떠올랐다.

이전 아이폰 시리즈를 구매했을 때 개통은 물론 배송도 안내 받았던 일정에 당일 배송되어 온라인 구매치고는 꽤나 빠르게 아이폰을 받아볼 수 있었고, 당시 가격도 최저가인데다가 혜택도 다른 온라인 사이트에 비해 상당 부분 좋았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 아이폰14 구매도 모두폰에서 상담 받아볼 예정이다 :)

그동안 아이폰 시리즈 사전예약을 진행한 곳 중, 고객으로 하여금 다양한 만족감을 채워준 <모두폰>을 아이폰14 사전예약을 하면서 주목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모두폰은 온라인 구매이다 보니 오프라인 성지처럼 발품을 팔아야 한다는 귀찮음과 믿을 수 있는 대리점인지 확인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없어 비교적 번거로움이 덜하며, 통신사처럼 신뢰할 수 있지만 고가 요금제 사용과 부가서비스 등의 요구로 인해 금액적으로 합리적이지 않을 수 있다는 문제가 없어 편하다는 장점도 있다.

물론 온라인 구매 시, 택배 발송으로 다른 구매 방법에 비해 배송까지의 시간이 일부 소요되기는 하지만 큰 문제라고 생각되지 않는다면 모두폰에서 아이폰14 프로 구매 진행해봐도 좋을 것 같다.

마트폰을 저렴하게 그리고 혜택을 다양하게 받을 수 있어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성지로 불리는 모두폰.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폰14 시리즈 외에도 갤럭시 Z플립4, 갤럭시 Z폴드4도 온라인 최저가, 최다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새로운 스마트폰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모두폰에서 상담 진행해보시길 바란다 :)

모두폰으로부터 콘텐츠 제작 비용을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글/사진 슉슉이아빠 - ANDROI_SSUNG.BLOG.ME

CopyRight ⓒ 2013-2021 Sukipap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