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GUA 아이폰15 케이스 투명 웨이브 마름모뒷phone 15 6.1인치용

일본에서 여러분께 찾으시는 상품을 보내드립니다.구매대행 직구샵입니다.놀러와!

♥ 【iPhone15 지원】이 iPhone15 클리어 케이스는 투명 TPU와 웨이브 엣지, 후면 다이아몬드 마름모꼴 푹신푹신 알루미늄 포일 실버 반짝이 장식으로 만들어져 빛 아래에서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며 고급스러움을 자아냅니다.

♥ 【웨이브 가장자리 & 마름모 가방】너울 가장자리에 의해 잡기 쉽게 되어 있지만, 후면에 다이아몬드 무늬 마름모 모양 요철 가방과 알루미늄 포일 실버 장식으로 아이폰 iPhone15 투명 반짝이 케이스는 부드러운 TPU 제품으로, 내상성, 지문성, 내충격성이 뛰어나고, 분리도 간단, 관리하기 쉽다.

♥【초경량 & 보호성 UP & 무선 충전】phone15 커버는 TPU 유연성이 있고, 탈부착이 간단하고, 슬림하여 특정 보호를 제공하면서 휴대 전화가 부피가 커지지 않습니다.얇고 가벼운 케이스는 무선 충전기와의 궁합이 좋습니다.

♥ [화면과 카메라 보호] 카메라와 화면의 가장자리가 높고, iPhone15 6.1 인치를 상처로부터 보호합니다.고품질의 실리콘과 부드러운 TPU 소재로 낙하 방지가 뛰어나며, GUAGUA 휴대폰 케이스는 아이폰 15에 충분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궁금하신 상품이 있으시면 찾아드릴테니 저와 상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