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유저를 위한 차량용핸드폰거치대 EGO

EGO 맥스탠드

차량용핸드폰거치대

아이폰 구매 후 맥세이프 관련 기능은 잘 사용하지 않을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품질 괜찮은 충전관련 서드파티 액세서리가 제법 다양하게 출시된 덕분에 잘 이용해 먹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맥세이프 충전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데 한손으로 충전기를 장착하고 분리할수 있는게 의외로 편리하더랬습니다.

빠르게 충전해야 될 경우가 아닌 경우에는 무선충전에 올려두게 되는게 편리함 떄문인것 같네요.(예전 6S+ 쓸때는 충전단자 부분이 헐거워지고 잘못 들이대서 기스가...) 특히 차량용핸드폰거치대로써는 아주 만족스런 편안함을 느낄수 있게 해줍니다.

EGO

맥스탠드

모델명 : MS01

종류 : 차량용 아이폰 충전기

(아이폰 12 시리즈 이후 모델)

충전용량 : 15W

사이즈 : L81.5mm x W61.5mm x D82mm

A/S: 무상 1년

맥세이프차량용 맥세이프차량용무선충전기 맥세이프차량용거치대 아이폰12차량용 아이폰12악세사리 아이폰12차량용무선충전기 아이폰12차량용거치대 아이폰12차량용충전기 맥세이프차량용충전기 magsafe차량

smartstore.korea-iphone.com

여러가지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EGO 맥스텐드 제품의 구성품이 제일 좋은 편이었습니다. 들어있어야 할 제품들이 빠짐없이 거의 다 들어있어서 어떤 경우에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간단한 특징들을 지나...

제품을 개봉해보면 유리 혹은 대시보드용 거치대와 송풍구형 거치대 총 2종이 들어있고 아이폰 맥세이프에 장착될 플레이트 부분이 보입니다. 거치대의 경우 둘중 하나밖에 안 들어있는데 EGO 제품은 두종류 다 들어있구요.

맥세이프 지원 기종이 아니더라도 마그네틱 링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기종의 케이스에 부착해서 사용할수 있게끔 배려한 제품입니다.

볼 부분에 끼워서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송풍구 타입은 원형은 장착하기 힘들고 가로, 세로형 송풍구에 설치 가능합니다.

대시보드, 유리에 장착할수 있는 거치대는 좌 우 조절과 길이까지 가능해서 원하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뭔가 시즈탱크가 떠오르는 모양새군요.

오늘 EGO 차량용핸드폰거치대가 장착될 차량은 신형 레이입니다. 왼쪽 송풍구 ,대쉬보드, A필러 사이 유리, 앞유리 등등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장착 자체야 어려울것은 전혀 없습니다. 보기 편할것 같은 곳에다 올려놓고 붙인뒤 레버를 내려주면 끝입니다.

회사 차량에 네비게이션이 없는녀석이 많아서 힘들었는데 요 녀석 장착해놔야겠습니다...

저번 태풍 올때 거치대에 올려놓고 영상 찍어봤는데... 블박 역할도 잘 해줄것 같고 특히 VLOG 영상 찍을때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요즘 핸드폰 OIS가 잘 되서 영상에 흔들림도 별로 없어서 좋네요. 제 핸드폰은 무겁디 무거운 아이폰 12 pro max 인데 제가 손으로 직접 뗀 경우를 제외하면 한번도 떨어진적이 없습니다.

아주 만족스런 제품이고 마르고 닳도록 사용해야겠습니다.

#차량용핸드폰거치대 #EGO #맥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