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4 프로 맥스 실물 디자인 핸즈온 사용 동영상 iPhone 14 Pro Max Design Hands-on

Apple의 'Far Out' 이벤트가 공식적으로 종료됨에 따라 실습 비디오가 온라인에 표시되고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가 무엇인지 맛보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Apple의 최신 플래그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일련의 실습 비디오는 다른 변경 사항과 함께 iPhone 14 Pro, iPhone 14 Pro Max의 새로운 '다이나믹 아일랜드'를 보여줍니다.

다양한 콘텐츠 제작자와 언론 매체의 아래 실습 동영상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알약 모양의 컷아웃으로, Apple은 이를 'Dynamic Island'라고 부릅니다. 이름을 처음 듣는 사람들은 웃음을 터뜨릴 수 있지만 화면 공간을 늘리는 것 외에도 전화 통화, 알림, Face ID 알림, 지도 탐색 등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는 가장자리 주위에 대칭적인 베젤이 있으며 이것이 Apple의 디자인 철학의 전부입니다. 최신 플래그십을 자세히 살펴보면 더 얇은 베젤을 자랑하는 Android 스마트폰이 여러 개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베젤이 균일하지 않습니다. 보라색 마감도 있지만 이 비디오에서 색상은 우리가 원했던 것보다 훨씬 더 어둡습니다.

4,8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는 처음 손에 든 사람들이 '방대하다'는 반응을 보였고, 이는 아이폰 13 프로와 아이폰 13 프로 맥스에서 후면 모듈이 유닛보다 커 보이는 이유를 설명하기도 한다.

또한 이러한 실습 비디오를 둘러볼 때 물리적 SIM 슬롯 컷아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는 Apple이 적어도 미국에서 eSIM 전용 변형만 판매 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 애플 이벤트에 참여한 미디어 관계자들의 SNS 를 통해 공개된 아이폰 14 프로 , 아이폰 14 프로 맥스 실물 핸즈온 영상 입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은 아이폰 13 프로 , 13 프로 맥스와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스펙상 두께와 카메라 센서 크기에서 차이가 있지만 실물 영상으로는 구분이 쉽지 않아 보이네요.

실물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한 두드러진 변화는 역시 노치 디스플레이에서 다이나믹 아일랜드 펀치홀 디스플레이로의 변화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는 몇몇 새로운 기능과 변화가 있지만 성능상 체감이 크지는 않기 때문에 이번 아이폰 시리즈에서 가장 주목 받는 변화는 역시 다이나믹 아일랜드로 보입니다.

2022년 9월 애플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아이폰 14 시리즈 라인업중 아이폰 14 프로와 14 프로 맥스 모델은 ...

blog.korea-iphone.com

애플 다이나믹 아일랜드 작동 애니메이션

애플 다이나믹 아일랜드는 단순히 외형적 변화에서 그치지 않고 펀치홀 디스플레이를 특징을 활용하고 애플만의 감성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이 돋보여 개인적으로도 이번 발표에서 가장 인상적인 내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