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미니 프로 가격 보러 여수광양휴대폰성지 옆커폰

안녕하세요~ 최근 갤럭시 Z플립4부터 Z폴드4 그리고 아이폰14 발표 이후로 새로운 폰을 구입하고 싶어하고 싶을때마다 휴대폰 성지를 찾아 헤매는것 같아요. 주변 단톡방을 통해서 성지를 찾기도 하지만 쉽지 않아서 저는 카페를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옆커폰성지는 3개 통신사를 모두 사용하고 있고 시세표 공유는 물론이고 호갱탈출을 위한 정보성 컨텐츠들이 많아서 싸게사는법을 알수 있었어요.

대부분 성지는 서울, 경기를 중심으로 많이 포진이 되어있는데 카페에서는 지역대별로 인증판매점, 구매후기, 시세표를 카테고리로 정리해 한눈에서 볼수 있어요. 기본 인증판매점을 통해서보고 구매후기를 통해 추가 검색을 통해 찾고 있어요.

이번에는 순천 광양으로 갑니다. 광주 전라 인증판매점을 보면 되고 여기에서 검색해보면 됩니다. 순천광양은 광주전라인증판매점 위주로 운영중이고 전남, 순천, 광양, 고흥, 구례, 하동에서 동일한 시세를 볼수 있었어요.

옆커폰은 온라인카페이지만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중이라 매장에 가서 직접 시세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믿을수 있는 성지라는건 기본 오프라인에 스마트 플레이스에도 검색이 된답니다. 24시간 영업에 연중무휴인거보니 엄청 잘 되는 휴대폰 맛집인가봅니다.

기본 지역에 상관없이 보지만 주변 지역부터 성지를 찾아봐야요. 삼성은 물론이고 애플 아이폰 가격까지 쫙 나와있어요. 아이폰14의 가격이 환율이 오른탓에 아이폰13에 대해 더 많이 떠올리게 되죠.

동일한 모델 기준으로 아이폰 13과 14의 가격차이는 30만원정도라 아이폰13에 집중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도 아이폰14가 개선이 된 모델이긴했지만 가격차이를 생각했을때 아이폰13 미니, 아이포13프로 가격보고 결정해야겠다 싶었죠.

아이폰13 실제 가격보고 실제로 휴대폰성지에서도 얼마나 하는지 가격을 비교해보시면 깜짝 놀랄지도 모르겠네요. 아이폰13은 매장 구입시 1090,000원이라면 성지에서 구입한다면 번이기준 64만원 기변기준 80만원으로 구입이 가능했어요. 적어도 30만원정도 가격이 추가로 할인되는 느낌이네요.

지역에 따라 가격을 한번에 체크할수 있어서 전체적인 시세도 확인해보는게 좋겠죠. 제 친구는 청주에 사는데 서울에 놀러오는길에 성지정보를 쪽지로 받아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제품에 따라 2~30만원이상 차이가 나서 지역에 있는 성지도 보고 주변 매장도 둘러보면 바로 계약하게 만들게 된답니다.

진짜 신뢰감을 받았던 내용은 이거였어요. 손품, 발품 팔고도 사기당하고 호갱당했던 저 같은 분들을 위해 옆커폰 검증 성지에서 구입을 해야하는 이유를 보자마자 구구절절 맞다 맞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진짜 스마트폰 구입전에 꼭 전화 확인은 기본입니다. 온라인으로 최저라라고 홍보오는건 99% 사기일 확률이 커요. 주변 지인들도 많이 당해서 속상하네요.

카페 55만이상이 선택한 옆커폰으로 우리 아이폰13 가격알아보고 미니, 프로, 프로맥스 시작해봐요.

#아이폰13미니 #아이폰13PRO #아이폰13프로 #아이폰13프로맥스 #아이폰13가격 #아이폰13색상 #아이폰13pro자급제 #여수광양휴대폰성지 #휴대폰성지 #옆커폰 #여수광양옆커폰

*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